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패션
가을도심 질주 1만5천 러너들...아디다스 ‘2018 마이런 서울’ 마라톤대회 성료

1만5000명의 러너들이 가을빛으로 물들어가는 서울 도심을 힘차게 질주했다.

 

 

서울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16일 오전 선선한 한강의 가을바람을 맞으며 달리는 ‘서울아 운동하자 2018 아디다스 MBC+ 마이런 서울(이하 ’마이런 서울)’ 마라톤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마이런 서울’ 마라톤대회는 여의도공원을 출발해 상암 월드컵공원 평화광장까지 이르는 10km코스로, 대회 현장에는 1만5000 참가자들과 모델 문가비, 가수 션, 양준혁 해설위원 등이 참석해서 러닝을 응원했다.

대회 참가를 위해 이날 오전 7시30분 여의도공원에 도착한 직장인 강승훈(38)씨는 “휴일에 집에서 쉬기보다 가을공기를 마시며 단축 마라톤을 하는 게 나의 소확행이자 워라밸”이라며 “10km 코스를 1시간4분 만에 완주했다”고 자랑했다.

따뜻한 의미를 담은 프로그램도 진행돼 훈훈함을 더했다. 한국심장재단과 함께 심장병 환자를 돕기 위한 ‘1M 1원 후원’ 프로그램을 비롯해 가수 션과 승일희망재단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을 위해 참가비 10만원을 기부하고 달리는 ‘채리티 런’ 등의 행사도 함께 열렸다.

 

 

아디다스는 이번 대회를 앞두고 약 1달여간 전부터 참가하는 러너를 모집해 양질의 훈련 프로그램을 운영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러닝 커뮤니티인 ‘AR(adidias runners)’을 중심으로 8월부터 3주간 여성 러너들만을 위한 ‘우먼스 런’, 기록 향상을 위한 ‘러닝 클리닉’ 등이 대표적이다.

또한 대회 일주일 전인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마이런 엑스포를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에서 진행, 대회 공식 티셔츠 프린팅 서비스부터 원포인트 러닝 클리닉 등을 진행했다.

한편 ‘마이런 서울’은 13년 역사를 자랑하는 ‘아디다스 MBC 한강마라톤’의 새로운 이름으로 지난 2015년부터 ‘마이런 서울’이라는 이름으로 개최됐다. 마라톤이라는 스포츠의 진입장벽을 낮추고, 많은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젊은 감각으로 꾸며 매년 많은 러너들이 큰 관심을 사고 있다.

 

사진= 아디다스, 독자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라라랜드' 서동주 "행복하지 않아 이혼...아버지 서세원과 연락 안한지 오래“ icon‘라라랜드’ 이제니 “빚청산 섹시화보·노출논란·은퇴이유 사실은...” icon'편의점=아이돌 굿즈 전당'...세븐일레븐 ‘레드벨벳 교통카드' 뉴버전 출시 icon‘보이스2’ 이진욱X이하나X권율 “우리도 엔딩이 궁금해요” 아쉬움 가득 종영소감 icon1인가구 위해 명절기간 ‘혼추족 식당’ 선언...GS25, 추석도시락 출시 icon홍준표, 제명 움직임 질문에 “친박들이 내가 겁나는 모양이지?” icon‘DMC 복면가왕’ 박진주, 체리필터 ‘오리날다’ 시원한 선곡…”연예인 꿈꾸게 한 노래" icon'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조우리, 데뷔 8년만에 첫 주연...주목할 20대 배우로 우뚝 icon‘인기가요’ 오마이걸·효민·펜타곤, 화려한 컴백무대…선미·이달의 소녀 출격 icon‘신의 퀴즈:리부트’, ‘손 the guest’ 후속 편성…돌아온 한진우! 레전드 장르물 컴백 icon류준열, 3500명 팬들과 함께한 33번째 생일파티 “같은 곳으로 걸어요” icon이대로 보내기 싫은 ‘서른이지만’ 양세종x신혜선x안효섭, 힐링샷 대방출 icon‘런닝맨’ 이광수, 유승옥 ‘나이스’ 칭찬에 “비아냥 같아서 기분 나빠” icon‘런닝맨’ 제이블랙♥마리, 몸치 지석진도 설득시킨 스트릿 댄스 강습 icon경량다운베스트부터 힙업진까지...가을철 여성브랜드 신상 PICK 5 icon‘라이프’ 이동욱, 예선생이 추천하는 가을훈남 스타일링 iconSNS세대 유혹...‘있어빌리티’ 뷰티 추석선물세트 인기 icon유니클로, 이너패딩 간판주자 ‘울트라 라이트다운’ 출시...3가지 라인업 icon2XU, 추석연휴 ‘아육대’ 본방사수 이벤트...스페셜 에디션 선물 icon두피도 피부처럼...당신의 두피&모발에 필요한 케어는?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