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이대로 보내기 싫은 ‘서른이지만’ 양세종x신혜선x안효섭, 힐링샷 대방출

올해 하반기 주중 드라마 최고 흥행작 SBS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극본 조성희 연출 조수원)이 종영 초읽기에 들어갔다.

 

 

아쉬움이 솟구치는 가운데 방송 마지막 주의 아쉬움을 달랠 ‘서른이지만’ 신혜선-양세종-안효섭-예지원-조현식-이도현 등의 모습이 담긴 촬영장 비하인드 스틸이 대방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스틸 속 신혜선은 해사한 미소로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실제 열일곱을 방불케 하는 순수하고 맑은 미소가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한다. 양세종은 ‘훈남의 정석’ 자체다. 꿀 떨어지는 눈빛과 시원하게 올라간 입 꼬리가 뭇 여성들을 심쿵하게 만들고 있다.

 

 

이에 더해 진지하게 대화를 나누고 있는 ‘꽁설커플’의 모습이 포착돼 관심을 모은다. 두 사람은 잠깐 쉬는 타임에도 연기에 대해 끊임없이 논의하는 등 남다른 연기 열정을 불태우는 모습이다.

안효섭은 휴대용 선풍기를 손에 들고 소년미를 내뿜고 있다. 따뜻하고 순수한 매력이 풍겨져 나오는 미소로 눈길을 떼지 못하게 한다. 이에 더해 신혜선-안효섭의 투샷도 관심을 집중시킨다. 동시에 빵 터진 듯한 신혜선-안효섭의 훈훈한 자태에서 뿜어져 나오는 케미가 청량하다.

 

 

‘제니퍼’ 예지원은 통통 튀는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눈을 크게 뜨고 양손으로 OK 사인을 보내는가 하면 아이처럼 함박웃음을 지으며 유쾌한 에너지를 전파한다. 더욱이 신혜선-양세종-안효섭-예지원을 비롯해 조현식-이도현-정유진-안승균-윤선우 등 스틸만으로도 전해지는 ‘서른이지만’ 배우들의 기분 좋은 에너지가 밝고 쾌활한 촬영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게 만든다.

 

 

SBS 월화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는 열일곱에 코마에 빠져 서른이 돼 깨어난 순수한 여자와 어린 시절의 트라우마로 세상을 차단하고 살아온 반듯한 청년의 서른이지만 열일곱 같은 애틋하면서도 코믹한 로맨틱 코미디다. 17일 오후 10시 29~30회가 방송되며 18일 32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사진=본팩토리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충무로 대세 박정민, ‘미스터 션샤인’ 오늘 특별출연...이병헌과 재회 icon가을도심 질주 1만5천 러너들...아디다스 ‘2018 마이런 서울’ 마라톤대회 성료 icon'라라랜드' 서동주 "행복하지 않아 이혼...아버지 서세원과 연락 안한지 오래“ icon‘라라랜드’ 이제니 “빚청산 섹시화보·노출논란·은퇴이유 사실은...” icon'편의점=아이돌 굿즈 전당'...세븐일레븐 ‘레드벨벳 교통카드' 뉴버전 출시 icon‘보이스2’ 이진욱X이하나X권율 “우리도 엔딩이 궁금해요” 아쉬움 가득 종영소감 icon1인가구 위해 명절기간 ‘혼추족 식당’ 선언...GS25, 추석도시락 출시 icon‘DMC 복면가왕’ 박진주, 체리필터 ‘오리날다’ 시원한 선곡…”연예인 꿈꾸게 한 노래" icon'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조우리, 데뷔 8년만에 첫 주연...주목할 20대 배우로 우뚝 icon‘인기가요’ 오마이걸·효민·펜타곤, 화려한 컴백무대…선미·이달의 소녀 출격 icon‘J팝 여신’ 아무로 나미에, 고향 오키나와서 16일 은퇴 icon‘동상이몽2’ 한고은♥신영수, 결혼기념일에 ‘첫키스 기억’ 설전 icon‘런닝맨’ 이광수, 유승옥 ‘나이스’ 칭찬에 “비아냥 같아서 기분 나빠” icon‘런닝맨’ 제이블랙♥마리, 몸치 지석진도 설득시킨 스트릿 댄스 강습 icon‘런닝맨’ 갓세븐, 전소민 수줍음 폭발시킨 남성美 “귀에 피나겠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