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동상이몽2’ 한고은♥신영수, 결혼기념일에 ‘첫키스 기억’ 설전

한고은♥신영수 부부가 엇갈린 첫 키스 기억으로 설전을 벌였다.

17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서는 한고은 신영수 부부의 결혼기념일 4주년 기념 남이섬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두 사람은 4년 만에 처음으로 결혼기념일을 함께 보내게 됐다. ‘수고부부’는 그 기념으로 한고은이 가고 싶어 했던 장소인 남이섬을 찾았다. 두 사람은 남이섬에 들어가기 위해 짚와이어 승강장을 찾았다. 하지만 막상 짚와이어를 타기 전 다소 겁을 먹은 듯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짚와이어 출발과 동시에 한고은과 신영수의 표정이 극명하게 갈렸다. 한고은은 여유를 찾은 반면 신영수는 로프를 꽉 잡으며 여전히 긴장하고 있었던 것. 이에 한고은은 “저런 줄 이제 알았네요”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뒤이어 남이섬에 도착해 데이트를 즐기던 두 사람은 설전을 벌였다. 바로 첫 키스와 첫 부부싸움에 대한 기억이 서로 달랐기 때문이었다. 이에 신영수는 “알아볼게”라며 휴대폰을 꺼냈고 이 모습을 지켜보던 스튜디오는 발칵 뒤집혔다.

한편 허기를 달래기 위해 한식당을 찾아 식사를 즐기던 중 신영수가 한고은에게 장난을 쳤다. 이에 한고은이 처음으로 위축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과연 한고은을 위축되게 만든 신영수의 장난은 무엇이었을지, 한고은 신영수 부부의 결혼기념일 4주년 기념 남이섬 데이트 현장은 17일 밤 11시10분에 공개된다.

사진=SBS '동상이몽2'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J팝 여신’ 아무로 나미에, 고향 오키나와서 16일 은퇴 icon이대로 보내기 싫은 ‘서른이지만’ 양세종x신혜선x안효섭, 힐링샷 대방출 icon충무로 대세 박정민, ‘미스터 션샤인’ 오늘 특별출연...이병헌과 재회 icon'라라랜드' 서동주 "행복하지 않아 이혼...아버지 서세원과 연락 안한지 오래“ icon‘라라랜드’ 이제니 “빚청산 섹시화보·노출논란·은퇴이유 사실은...” icon‘보이스2’ 이진욱X이하나X권율 “우리도 엔딩이 궁금해요” 아쉬움 가득 종영소감 icon'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조우리, 데뷔 8년만에 첫 주연...주목할 20대 배우로 우뚝 icon‘신의 퀴즈:리부트’, ‘손 the guest’ 후속 편성…돌아온 한진우! 레전드 장르물 컴백 icon류준열, 3500명 팬들과 함께한 33번째 생일파티 “같은 곳으로 걸어요” icon‘집사부일체’ 차인표, 이런 모습 처음이야! 나대家 맏형을 조련하는 사부? icon‘서치’, 입소문 나비효과? 누적관객 232만명 돌파…‘맘마미아!2’ 넘었다 icon‘런닝맨’ 이광수, 유승옥 ‘나이스’ 칭찬에 “비아냥 같아서 기분 나빠” icon‘런닝맨’ 제이블랙♥마리, 몸치 지석진도 설득시킨 스트릿 댄스 강습 icon‘런닝맨’ 갓세븐, 전소민 수줍음 폭발시킨 남성美 “귀에 피나겠다” icon‘복면가왕’ 니콜, 4년만에 가수로 등장 “곧 달걀 한판 된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