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메이즈러너’ 이기홍, 토마스 생스터·딜런 오브라이언 “여전히 가족같아”

여전히 메이즈러너 팀이 훈훈한 우정을 유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1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 36회에는 한국계 미국인으로 살아가는 이기홍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SBS '집사부일체')

이기홍은 영화 ‘메이즈 러너’ 시리즈에 출연하며 토마스 생스터, 딜런 오브라이언, 카야 스코델라리오 등 촉망받는 차세대 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 바 있다.

이날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할리우드 스타인 이기홍과의 만남에 “할리우스 스타 누구와 친하냐”라고 물었다. 이에 이기홍은 “‘메이즈러너’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들과는 여전히 친하게 지낸다. 5년을 함께 영화 촬영을 하다 보니 가족같이 편안하게 지내고 있다”라고 밝혔다.

그러나 ‘집사부일체’ 멤버들의 마음은 다른 곳에 있었다. 바로 이기홍과 친한 여자 스타가 궁금했던 것. 그러나 이기홍은 엠마왓슨, 엠마스톤, 제니퍼 로렌스 등 모두를 모른다고 답했다.

한편 이기홍은 이날 미국에서 동앙계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것에 대해 본인의 책임감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집사부’ 신애라, 차인표의 피비케이츠…이승기 “왜 자꾸 칭찬하냐” icon‘집사부일체’ 이기홍 아내 최하영, 러브스토리 공개 “대학교 졸업 후 결혼” icon‘집사부’ 이기홍, UC버클리 졸업+섹시 스타 “동양인 매력 인식해야” icon‘집사부’ 이기홍, 빠른86 이승기와 서열정리 “미국에 그런 거 없다” icon‘집사부일체’ 제니퍼 로렌스, 차인표가 소개한 할리우드 섹시 스타? icon‘집사부일체’ 육성재, LA 드레드 헤어 도전 “아파서 죽는 줄 알았다” icon‘복면가왕’ 니콜, 4년만에 가수로 등장 “곧 달걀 한판 된다” icon‘런닝맨’ 갓세븐, 전소민 수줍음 폭발시킨 남성美 “귀에 피나겠다” icon‘런닝맨’ 제이블랙♥마리, 몸치 지석진도 설득시킨 스트릿 댄스 강습 icon‘런닝맨’ 이광수, 유승옥 ‘나이스’ 칭찬에 “비아냥 같아서 기분 나빠” icon구준엽X김정훈X김종민X이필모, 연예계 대표 싱글남의 ‘연애의 맛’ icon‘하나뿐인 내편’ 유이, 나혜미 어학연수에 로스쿨 등록금 포기 icon‘하나뿐인 내편’ 윤진이, 정은우 매몰차게 외면하고 눈물 “안될 거 같아요” icon‘하나뿐인 내편’ 최수종·이두일, 유이 경찰 만날까 조바심 “빨리 보내야 해” icon‘하나뿐인’ 유이X나혜미, 출생의 비밀에 충격…김두일 교통사고 icon‘미운우리새끼’ 임창정 “네 아들과 제주도에서 생활하고 있다” icon‘미스터션샤인’ 김태리, 무신회 등진 유연석 걱정 “함께 조선으로 가는건가” icon‘미스터션샤인’ 유연석, 김태리와 약속 못 지켰다…무신회 칼에 사망 icon‘미운우리새끼’ 김종국♥홍진영, 온 지구가 응원하는 커플 “우리 식구 하시죠?” icon‘미우새’ 임원희, 멸치잡이 형제 만나러 개도 行 “연예인 보는 기분” icon‘동네사람들’ 마동석X김새론, ‘이웃사람’ 이어 6년만의 스릴러 케미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