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구준엽X김정훈X김종민X이필모, 연예계 대표 싱글남의 ‘연애의 맛’

연예계 대표 싱글남 구준엽, 김정훈, 김종민, 이필모가 ‘국민 노총각’ 탈출 의지를 밝혔다.

16일 오후 10시50분 첫 방송될 TV CHOSUN 예능 연애 리얼리티 ‘연애의 맛’은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남자스타들이 직접 꼽은 이상형과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인문학 예능이다. 정형화된 만남이 아닌 출연자들이 직접 현실 연애에 나서는 모습으로 시청자에게 연애에 대한 공감과 설렘을 선사한다.

 

사진=TV조선 '연애의 맛' 제공

먼저 연애 청정구역에 살아온 반백살 구준엽은 "마지막 연애가 2000년대 초반이어서 어떤 맛인지도 기억에 없다"며 “맘에 드는 여자가 있어도 다가서지 못하는 성격이었는데 이번에야말로 남자 구준엽으로서 적극적으로 임해야 하지 않을까 싶다”고 강력한 연애 의지를 밝혔다.

이어 “내 생애 마지막 기회일지 모르니 진심을 다해 노력하겠다. 나처럼 용기 없던 노총각분들이 방송을 보면서 같이 힘내시길 바란다”고 투지를 곧추세웠다.

뇌섹남 김정훈은 “확실히 잘 접하지 못하는 음식처럼 연애도 잘 접하지 못하는 그런 게 돼버렸다. 분명 무슨 맛인지 알 거 같은데 오래 돼 느낌이 잘 기억나지 않는 맛”이라며 “연애의 맛을 보기 위해 나왔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응원을 부탁했다.

45세 결혼 목표와 함께 ‘연애 천재’로 거듭나고 있는 김종민은 “나에게 연애의 맛이란 달콤한 맛도 있고 신맛, 매운맛, 짠맛, 때론 떫은맛의 오미자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방송의 힘을 빌리니 용기가 난다. 겁도 나는 것이 사실이지만 꿈에 그리던 걸 직접 해볼 수 있는 기회인 것 같아서 설레면서도 긴장도 되고 즐겁다”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느낌에 살고 느낌에 죽는 ‘방배동 프린스’ 이필모는 “연애의 맛이란 제대로 해본 지 너무 오래돼 궁금한 빨간 맛”이라며 “후회 없는 만남이 되도록 진심을 다하겠다. 출연진이 연애의 맛을 알게 되고 그 기세를 몰아 아내의 맛으로 넘어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메이즈러너’ 이기홍, 토마스 생스터·딜런 오브라이언 “여전히 가족같아” icon‘집사부’ 신애라, 차인표의 피비케이츠…이승기 “왜 자꾸 칭찬하냐” icon‘집사부일체’ 육성재, LA 드레드 헤어 도전 “아파서 죽는 줄 알았다” icon‘복면가왕’ 니콜, 4년만에 가수로 등장 “곧 달걀 한판 된다” icon‘런닝맨’ 갓세븐, 전소민 수줍음 폭발시킨 남성美 “귀에 피나겠다” icon‘런닝맨’ 제이블랙♥마리, 몸치 지석진도 설득시킨 스트릿 댄스 강습 icon이영자·신동엽·김준현...중소형 외식프랜차이즈 모델로 선전하는 이유 icon가을입맛 유혹...고소한 ‘치즈’ 풍미 신제품 열전 icon돌·투썸·금천미트...맛과 건강 챙기는 실속형 추석선물세트 7 icon‘하나뿐인 내편’ 유이, 나혜미 어학연수에 로스쿨 등록금 포기 icon‘하나뿐인 내편’ 윤진이, 정은우 매몰차게 외면하고 눈물 “안될 거 같아요” icon‘하나뿐인 내편’ 최수종·이두일, 유이 경찰 만날까 조바심 “빨리 보내야 해” icon‘하나뿐인’ 유이X나혜미, 출생의 비밀에 충격…김두일 교통사고 icon‘미운우리새끼’ 임창정 “네 아들과 제주도에서 생활하고 있다” icon‘미스터션샤인’ 김태리, 무신회 등진 유연석 걱정 “함께 조선으로 가는건가” icon‘미스터션샤인’ 유연석, 김태리와 약속 못 지켰다…무신회 칼에 사망 icon‘미운우리새끼’ 김종국♥홍진영, 온 지구가 응원하는 커플 “우리 식구 하시죠?” icon‘미우새’ 임원희, 멸치잡이 형제 만나러 개도 行 “연예인 보는 기분” icon‘동네사람들’ 마동석X김새론, ‘이웃사람’ 이어 6년만의 스릴러 케미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