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하나뿐인 내편’ 최수종·이두일, 유이 경찰 만날까 조바심 “빨리 보내야 해”

최수종과 이두일이 유이가 상처받을까 전전긍긍했다.

16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연출 홍석구/극본 김사경)에는 자신을 찾아온 형사를 보고 마음을 쓸어내리는 김동철(이두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KBS 2TV '하나뿐인 내편')

소양자(임예진 분)는 갑자기 이사를 가자는 김동철을 이상하게 생각했다. 이에 “당신 낮에 그 여자 때문이지?”라고 추궁했지만 김동철은 말문을 닫아버렸다.

이런 가운데 한 형사가 찾아와 김영훈(최수종 분)을 찾았다. 김영훈 이름 세 글자만으로도 지레 겁을 먹은 김동철은 “어디있는지 정말 모른다”라고 선을 그었다. 마침 김도란(유이 분)이 나오자 김동철은 상황을 모면하기에 급급했다.

결국 형사는 김영훈을 찾아냈다. 형사는 윤동수의 행방을 물었고 김영훈은 “네, 모릅니다. 저는 그 친구 출소한지도 몰랐어요”라고 말했다. 그러나 김영훈의 전적에 형사는 “나오자마자 금고를 털었어요. 지버릇 개 못 준다고”라고 비아냥 거리며 “그런 애들이랑은 안 어울리는 게 신상에 좋을 거예요”라고 경고했다.

한편 김동철은 자꾸만 김영훈과 연루되는 것에 마음이 쓰여 하루라도 빨리 김도란을 보내야겠다고 생각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하나뿐인 내편’ 윤진이, 정은우 매몰차게 외면하고 눈물 “안될 거 같아요” icon‘하나뿐인 내편’ 유이, 나혜미 어학연수에 로스쿨 등록금 포기 icon구준엽X김정훈X김종민X이필모, 연예계 대표 싱글남의 ‘연애의 맛’ icon‘메이즈러너’ 이기홍, 토마스 생스터·딜런 오브라이언 “여전히 가족같아” icon‘집사부’ 신애라, 차인표의 피비케이츠…이승기 “왜 자꾸 칭찬하냐” icon‘집사부일체’ 이기홍 아내 최하영, 러브스토리 공개 “대학교 졸업 후 결혼” icon‘집사부’ 이기홍, UC버클리 졸업+섹시 스타 “동양인 매력 인식해야” icon‘집사부’ 이기홍, 빠른86 이승기와 서열정리 “미국에 그런 거 없다” icon‘집사부일체’ 제니퍼 로렌스, 차인표가 소개한 할리우드 섹시 스타? icon‘하나뿐인’ 유이X나혜미, 출생의 비밀에 충격…김두일 교통사고 icon‘미운우리새끼’ 임창정 “네 아들과 제주도에서 생활하고 있다” icon‘미스터션샤인’ 김태리, 무신회 등진 유연석 걱정 “함께 조선으로 가는건가” icon‘미스터션샤인’ 유연석, 김태리와 약속 못 지켰다…무신회 칼에 사망 icon‘미운우리새끼’ 김종국♥홍진영, 온 지구가 응원하는 커플 “우리 식구 하시죠?” icon‘미우새’ 임창정, 아내 생각하며 신곡 작사 "후렴구 쓰다가 울컥했다" icon‘미스터션샤인’ 박정민, 안창호 역으로 깜짝 출연 “나도 의병이오” icon‘미운우리새끼’ 홍진영♥김종국, 강한 여운 남겼다 “한 명의 김씨에게 마음있다” icon‘미우새’ 임원희, 멸치잡이 형제 만나러 개도 行 “연예인 보는 기분” icon‘보이스2’ 안세하, 이진욱 감시하는 권율 하수인이었다 icon‘연애의맛’ 황미나, 김종민 첫 데이트 상대로 등장 “색달라요!”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