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미스터션샤인’ 유연석, 김태리와 약속 못 지켰다…무신회 칼에 사망?

유연석이 죽음을 맞이했다.

16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션샤인’(연출 이응복/극본 김은숙) 22회에는 결국 고애신(김태리 분)과의 약속을 지키지 못한 채 바다에 몸이 내던져지는 구동매(유연석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tvN '미스터션샤인')

고종(이승준 분)이 보낸 자가 온다는 말에 고애신은 자신과 함께 조선으로 돌아가는 것인지를 구동매에게 물었다. 그러나 구동매는 이렇다 할 대답을 남기지 못한 채 “일본에서 산 시간이 더 기니까요”라고 말했다.

이에 고애신은 “석달 뒤에 돈을 갚으러 갈 것이니 자네도 직접 받게”라며 다시 만날 것을 당부했다. 자신이 살길 바라는 고애신의 뜻에 구동매는 “이리 매번 저를 살리시니”라고 희미하게 미소를 지었다.

그러나 결국 고애신과의 약속은 지키지 못하게 됐다. 구동매는 바닷가에서 무신회에게 포위당했다. 무신회의 칼날은 구동매를 지독하게 괴롭혔고 급기야 오야붕이 나타나 그를 직접 처단했다.

한편 후반부에는 구동매가 아편굴에서 숨어 지내다 조선으로 돌아오는 모습이 그려졌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미스터션샤인’ 김태리, 무신회 등진 유연석 걱정 “함께 조선으로 가는건가” icon‘미운우리새끼’ 임창정 “네 아들과 제주도에서 생활하고 있다” icon‘하나뿐인’ 유이X나혜미, 출생의 비밀에 충격…이두일 끝내 사망 icon‘하나뿐인 내편’ 최수종·이두일, 유이 경찰 만날까 조바심 “빨리 보내야 해” icon‘하나뿐인 내편’ 윤진이, 정은우 매몰차게 외면하고 눈물 “안될 거 같아요” icon‘하나뿐인 내편’ 유이, 나혜미 어학연수에 로스쿨 등록금 포기 icon구준엽X김정훈X김종민X이필모, 연예계 대표 싱글남의 ‘연애의 맛’ icon‘메이즈러너’ 이기홍, 토마스 생스터·딜런 오브라이언 “여전히 가족같아” icon‘집사부’ 신애라, 차인표의 피비케이츠…이승기 “왜 자꾸 칭찬하냐” icon‘미운우리새끼’ 김종국♥홍진영, 온 지구가 응원하는 커플 “우리 식구 하시죠?” icon‘미우새’ 임창정, 아내 생각하며 신곡 작사 "후렴구 쓰다가 울컥했다" icon‘미스터션샤인’ 박정민, 안창호 역으로 깜짝 출연 “나도 의병이오” icon‘미운우리새끼’ 홍진영♥김종국, 강한 여운 남겼다 “한 명의 김씨에게 마음있다” icon‘미우새’ 임원희, 멸치잡이 형제 만나러 개도 行 “연예인 보는 기분” icon‘보이스2’ 안세하, 이진욱 감시하는 권율 하수인이었다 icon‘연애의맛’ 황미나, 김종민 첫 데이트 상대로 등장 “색달라요!” icon‘연애의맛’ 이엘린, 박나래도 인정한 센스 만점 이필모 소개팅女 icon‘보이스2’ 의문의 일본인이 열쇠? 보이스3 약속에 호기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