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미운우리새끼’ 김종국♥홍진영, 온 지구가 응원하는 커플 “우리 식구 하시죠?”

김종국 홍진영 커플을 모두가 응원했다.

1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연출 곽승영, 박중원, 한승호) 104회에는 홍진영에게 푹 빠져버린 모벤져스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홍진영은 이날 김종국과 함께 요리에 나섰다. 김종국은 그간 열심히 키워온 팔근육을 홍진영의 지시에 따라 요리에 활용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평소 동생들에게는 무서운 형이었지만 홍진영 앞에서는 그저 요리못에 불과했던 것.

싹싹하기로는 두 번째 가라면 서러운 홍진영의 면모에 김종국의 모친은 “진영씨 남자친구가 있으면 기분 나쁘겠어요”라고 애정을 나타냈다. 서장훈과 임창정은 입을 모아 “없을 거예요”라고 힘을 실었다. 이에 김종국의 모친은 “그럼 기대 좀 해볼까요?”라고 말했다.

이런 가운데 동생들 역시 홍진영과 김종국의 모습에 “무슨 조종사와 그 말에 움직이는 사람 같아요”라고 지적했다. 이어 “진영씨, 이제 우리 식구하죠?”라며 김종국과 잘되기를 진심으로 염원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미스터션샤인’ 유연석, 김태리와 약속 못 지켰다…무신회 칼에 사망 icon‘미스터션샤인’ 김태리, 무신회 등진 유연석 걱정 “함께 조선으로 가는건가” icon‘미운우리새끼’ 임창정 “네 아들과 제주도에서 생활하고 있다” icon‘하나뿐인’ 유이X나혜미, 출생의 비밀에 충격…이두일 끝내 사망 icon‘하나뿐인 내편’ 최수종·이두일, 유이 경찰 만날까 조바심 “빨리 보내야 해” icon‘하나뿐인 내편’ 윤진이, 정은우 매몰차게 외면하고 눈물 “안될 거 같아요” icon‘하나뿐인 내편’ 유이, 나혜미 어학연수에 로스쿨 등록금 포기 icon구준엽X김정훈X김종민X이필모, 연예계 대표 싱글남의 ‘연애의 맛’ icon‘메이즈러너’ 이기홍, 토마스 생스터·딜런 오브라이언 “여전히 가족같아” icon‘집사부’ 신애라, 차인표의 피비케이츠…이승기 “왜 자꾸 칭찬하냐” icon‘집사부일체’ 이기홍 아내 최하영, 러브스토리 공개 “대학교 졸업 후 결혼” icon‘미우새’ 임창정, 아내 생각하며 신곡 작사 "후렴구 쓰다가 울컥했다" icon‘미스터션샤인’ 박정민, 안창호 역으로 깜짝 출연 “나도 의병이오” icon‘미운우리새끼’ 홍진영♥김종국, 강한 여운 남겼다 “한 명의 김씨에게 마음있다” icon‘미우새’ 임원희, 멸치잡이 형제 만나러 개도 行 “연예인 보는 기분” icon‘보이스2’ 안세하, 이진욱 감시하는 권율 하수인이었다 icon‘연애의맛’ 황미나, 김종민 첫 데이트 상대로 등장 “색달라요!” icon‘연애의맛’ 이엘린, 박나래도 인정한 센스 만점 이필모 소개팅女 icon‘보이스2’ 의문의 일본인이 열쇠? 보이스3 약속에 호기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