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미운우리새끼’ 홍진영♥김종국, 강한 여운 남겼다 “한 명의 김씨에게 마음있다”

김종국과 홍진영의 러브라인에 불이 붙었다.

1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연출 곽승영, 박중원, 한승호) 104회에는 묘한 여지를 남기며 핑크빛 미래를 기대하게 만드는 김종국 홍진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이날 김종국은 홍진영의 지시에 따라 요리를 만들어내며 완벽한 한 쌍의 아바타를 연출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진 가운데 저녁 시간이 되자 게임에 불이 붙기 시작했다.

이 중에서도 진실게임이 눈길을 끌었다. 김종국은 최근 6개월 사이에 키스를 한 적이 있냐는 말에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가 거짓으로 판명이 나며 모두의 의심을 샀다.

홍진영은 이 자리에 있는 사람 중 마음에 둔 사람이 있냐는 말에 불안하고 초조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거듭 이어진 질문에 내려진 결론은 홍진영이 자리에 함께한 사람 중에 마음에 둔 사람이 있고, 그 사람이 바로 김씨라는 것.

같이 여행을 떠난 사람중에는 김종국을 비롯해 단 한 명의 김씨만이 존재해 모두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미스터션샤인’ 박정민, 안창호 역으로 깜짝 출연 “나도 의병이오” icon‘미우새’ 임창정, 아내 생각하며 신곡 작사 "후렴구 쓰다가 울컥했다" icon‘미운우리새끼’ 김종국♥홍진영, 온 지구가 응원하는 커플 “우리 식구 하시죠?” icon‘미스터션샤인’ 유연석, 김태리와 약속 못 지켰다…무신회 칼에 사망 icon‘미스터션샤인’ 김태리, 무신회 등진 유연석 걱정 “함께 조선으로 가는건가” icon‘미운우리새끼’ 임창정 “네 아들과 제주도에서 생활하고 있다” icon‘하나뿐인’ 유이X나혜미, 출생의 비밀에 충격…이두일 끝내 사망 icon‘하나뿐인 내편’ 최수종·이두일, 유이 경찰 만날까 조바심 “빨리 보내야 해” icon‘하나뿐인 내편’ 윤진이, 정은우 매몰차게 외면하고 눈물 “안될 거 같아요” icon‘미우새’ 임원희, 멸치잡이 형제 만나러 개도 行 “연예인 보는 기분” icon‘보이스2’ 안세하, 이진욱 감시하는 권율 하수인이었다 icon‘연애의맛’ 황미나, 김종민 첫 데이트 상대로 등장 “색달라요!” icon‘연애의맛’ 이엘린, 박나래도 인정한 센스 만점 이필모 소개팅女 icon‘보이스2’ 의문의 일본인이 열쇠? 보이스3 약속에 호기심↑ icon[오늘날씨] 아침 가을비…제주도 강수량 120mm까지, 돌풍·천둥·번개 주의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