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보이스2’ 안세하, 이진욱 감시하는 권율 하수인이었다

이진욱이 안세하에 배신감을 느꼈다.

16일 방송된 OCN 주말드라마 ‘보이스 시즌2’(연출 이승영/극본 마진원) 최종회에는 방제수(권율 분)의 공범으로 밝혀지는 곽독기(안세하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OCN '보이스2')

박은수(손은서 분)는 방제수의 과거를 알아보던 중 곽독기와의 연관성을 알게 됐다. 두 사람은 같은 군사학교 출신으로 깊은 유대가 있었다.

강권주(이하나 분)는 “곽독기가 사마귀라면 이제 이해가 됩니다. 방제수가 도팀장님 일거수일투족 다 알고 이었던 이유요”라고 말했다.

이에 도강우(이진욱 분)는 “함정에 빠져서 블랙아웃이 온 날, 항상 가지고 다니던 약통에 약이 하나도 없었어. 분명 그날 아침까지 가지고 있는 걸 확인했는데 그때부터 독기 새끼 의심했어”라고 털어놨다.

그는 “내가 그 약 가지고 다니는 거 아는 놈 독이 새끼 하나야 방제수 이 새끼 처음에는 주시만 하다가 내가 본격적으로 추적하는 거 알고 독이 새끼 이용해서 함정에 빠트린 거였어”라고 시인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미우새’ 임원희, 멸치잡이 형제 만나러 개도 行 “연예인 보는 기분” icon‘미운우리새끼’ 홍진영♥김종국, 강한 여운 남겼다 “한 명의 김씨에게 마음있다” icon‘미스터션샤인’ 박정민, 안창호 역으로 깜짝 출연 “나도 의병이오” icon‘미우새’ 임창정, 아내 생각하며 신곡 작사 "후렴구 쓰다가 울컥했다" icon‘미운우리새끼’ 김종국♥홍진영, 온 지구가 응원하는 커플 “우리 식구 하시죠?” icon‘미스터션샤인’ 유연석, 김태리와 약속 못 지켰다…무신회 칼에 사망? icon‘미스터션샤인’ 김태리, 무신회 등진 유연석 걱정 “함께 조선으로 가는건가” icon‘미운우리새끼’ 임창정 “네 아들과 제주도에서 생활하고 있다” icon‘하나뿐인’ 유이X나혜미, 출생의 비밀에 충격…이두일 끝내 사망 icon‘하나뿐인 내편’ 최수종·이두일, 유이 경찰 만날까 조바심 “빨리 보내야 해” icon‘하나뿐인 내편’ 윤진이, 정은우 매몰차게 외면하고 눈물 “안될 거 같아요” icon‘연애의맛’ 황미나, 김종민 첫 데이트 상대로 등장 “색달라요!” icon‘연애의맛’ 이엘린, 박나래도 인정한 센스 만점 이필모 소개팅女 icon‘보이스2’ 의문의 일본인이 열쇠? 보이스3 약속에 호기심↑ icon[오늘날씨] 아침 가을비…제주도 강수량 120mm까지, 돌풍·천둥·번개 주의 icon'서치', '물괴' 꺾고 주말 박스오피스 1위...또 한 번 역주행 icon'태풍 망쿳'에 필리핀 사망자 100명 육박 예상…피해 27만명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