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연애의맛’ 황미나, 김종민 첫 데이트 상대로 등장 “색달라요!”

황미나가 김종민의 첫 데이트 상대로 등장했다.

16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에는 김종민의 첫 소개팅 상대 황미나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TV조선)

김종민은 이날 첫 소개팅 상대로 황미나를 만났다. 김종민은 특별한 데이트를 위해 박물관을 데이트 장소로 선택했다. 어린아이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는 김종민 덕에 조금 정신이 없었지만 황미나는 침착하게 대화를 이어갔다.

황미나는 혹시나 김종민에게 “(박물관 데이트가) 좋아요, 색달라요”라며 “저도 학교 다닐 때나 와본 데라서”라며 대화를 이어갔다. 다소 어색한 분위기에 김종민은 “첫 만남에 뭐 민망한 건 (당연하다)”라고 웃어보였다.

화기애애한 분위기에 정작 달아오른건 스튜디오였다. 스튜디오에서는 두 사람의 만남을 초집중 모드로 관찰하며 발걸음 하나하나에도 관심을 기울였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보이스2’ 안세하, 이진욱 감시하는 권율 하수인이었다 icon‘미우새’ 임원희, 멸치잡이 형제 만나러 개도 行 “연예인 보는 기분” icon‘미운우리새끼’ 홍진영♥김종국, 강한 여운 남겼다 “한 명의 김씨에게 마음있다” icon‘미스터션샤인’ 박정민, 안창호 역으로 깜짝 출연 “나도 의병이오” icon‘미우새’ 임창정, 아내 생각하며 신곡 작사 "후렴구 쓰다가 울컥했다" icon‘미운우리새끼’ 김종국♥홍진영, 온 지구가 응원하는 커플 “우리 식구 하시죠?” icon‘미스터션샤인’ 유연석, 김태리와 약속 못 지켰다…무신회 칼에 사망? icon‘미스터션샤인’ 김태리, 무신회 등진 유연석 걱정 “함께 조선으로 가는건가” icon‘미운우리새끼’ 임창정 “네 아들과 제주도에서 생활하고 있다” icon‘하나뿐인’ 유이X나혜미, 출생의 비밀에 충격…이두일 끝내 사망 icon‘하나뿐인 내편’ 최수종·이두일, 유이 경찰 만날까 조바심 “빨리 보내야 해” icon‘연애의맛’ 이엘린, 박나래도 인정한 센스 만점 이필모 소개팅女 icon‘보이스2’ 의문의 일본인이 열쇠? 보이스3 약속에 호기심↑ icon‘동네사람들’ 마동석X김새론, ‘이웃사람’ 이어 6년만의 스릴러 케미 icon[오늘날씨] 아침 가을비…제주도 강수량 120mm까지, 돌풍·천둥·번개 주의 icon'태풍 망쿳'에 필리핀 사망자 100명 육박 예상…피해 27만명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