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책문화 공연
추석 할인으로 더 알차게, 대학로 공연 6選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연휴 계획 세우기에 한창인 요즘. 가족, 연인, 친구 등과 함께 모여 연령대별, 장르별 취향에 맞춰 관람하기 좋은 대학로 6개 공연을 추천한다.

 

생계형 코미디 연극 '오백에삼십'

대학로 오픈런 스테디셀러 연극 '오백에삼십'은 보증금 500만 원에 월세 30만 원짜리 돼지빌라에 사는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생계형 코미디 연극이다. 주거문제 등 현실적인 고민을 담아내면서 110분간 웃음으로 극을 채운 소통형 공연이다. 

'오백에삼십'은 추석 연휴를 맞아 온라인 예매자에 한해 9월 22일부터 9월 26일까지 전 회차 최대 약 65%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소 아트포레스트 1관, 예매 인터파크.

 

코미디 활극 '와일드패밀리'

대학로 코미디 활극 '와일드패밀리'가 지난 14일 대학로 미마지아트센터 풀빛극장으로 극장 이전 후, 화려한 막을 올렸다. 2018년 2월 대학로에서 막을 올리면서 '공연 입문자, 초보 관객 추천 공연'으로 입지를 다졌다. '와일드패밀리'는 칼국수 집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가족 이야기로, 반전의 반전을 담은 코미디와 역동적인 배우들의 생활 연기가 매력 포인트다.

'와일드패밀리'는 추석을 맞아, 온라인 구매 시 9월 22일부터 9월 26일까지 전 회차 최대 약 75%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소 미마지아트센터 풀빛극장, 예매는 인터파크.

 

가족뮤지컬 '어른동생'

가족들이 함께 보기 좋은 공연, 아이부터 어른까지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게 만드는 가족뮤지컬 '어른동생'은 원작 도서 송미경 작가의 단편 동화집 '어떤 아이가' 중 '어른동생'을 원작으로 공연화 한 작품이다. 우리가 늘 바라보던 세상에서 미처 발견하지 못했던 가치를 판타지적인 요소로 녹여내고 있다. 기발한 상상력을 바탕으로 한 원작의 탄탄한 스토리에 다채로운 무대 구성과 중독성 강한 뮤지컬 넘버가 매력적이다.

'어른동생'은 추석 연휴를 맞아, 온라인 예매자에 한해 9월 22일부터 9월 26일까지 전 회차 최대 약 63%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소 세우아트센터, 예매 인터파크.

 

버라이어티쇼 'Shop On The Stage 홈쇼핑 주식회사'

개그우먼 박미선 등 다수의 실력파 개그우먼들의 출연 소식으로 많은 화제를 모은 버라이어티쇼 'Shop On The Stage 홈쇼핑 주식회사'가 지난 14일, 대학로 굿씨어터에서 화려한 막을 올렸다. 공연은 홈쇼핑 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쇼호스트들의 이야기로, 쇼호스트계 최고 완판녀의 자리를 놓고 세 명의 주인공들의 웃음 썰전을 그린다.

박미선을 비롯해 김영희, 권진영, 홍현희, 김나희, 이은지 등이 출격한다. 장소 굿씨어터, 예매 인터파크.

 

소확행 뮤지컬 '메리골드'

입소문을 타고 공연 기간이 연장된 뮤지컬 '메리골드'는 자살카페 회원들이 각자 자신의 사연을 털어놓으며 극복해 나가는 과정을 담는다. 자살이라는 소재를 정서적 치유의 과정을 통해 그려 관객에게 행복의 메시지를 전한다.

소확행 뮤지컬 '메리골드'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최대 약 75%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소 열린극장, 예매 인터파크.

 

휴먼코미디 연극 '형제의 밤'

화려한 조명도, 스펙터클한 무대장치 없이 오롯이 연출과 배우, 대본의 힘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끄는 남성 2인극 '형제의 밤'은 상반된 성격의 두 인물 사이에 쉴 새 없이 오가는 대사와 감정선에 관객들을 몰입하게 한다.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은 형제들이 한날한시 부모의 죽음으로 유산을 둘러싸고 유치한 말장난과 몸싸움의 향연을 펼친다.

추석 연휴 동안 최대 약 63%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소 세우아트센터 2관, 예매 인터파크.

 

진선 기자  sun27d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팬텀’ 겨울광풍이 분다...임태경x정성화x카이x김순영 출격 icon방탄소년단X코카콜라, 스페셜 패키지 컨투어 보틀 7종 출시 icon주가 반토막 '톱텍', 기술유출 혐의로 검찰에 압수수색 icon이홍기, 10월 18일 솔로 컴백 '트렌디+유쾌'..화려한 피처링 예고 icon'안시성' 4DX에 '어벤져스3' 최강 연출팀 뭉쳤다...역대급 스케일 '눈길' icon'뷰티풀 데이즈' 이나영 복귀작+부국제 개막작, 메인포스터 공개 '11월 개봉' icon트와이스, 5일째 日오리콘 데일리 앨범차트 정상...'붙박이 1위' 행진 icon'진짜사나이300' 안현수vs강지환, 체력검정 라이벌 경쟁…1등은 누구? icon'창궐' 10월25일 개봉 확정...현빈 VS 장동건 카리스마 대결 예고 icon'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신혜선♥양세종, 애틋한 '육교 키스' icon방탄소년단, ‘우익 논란’ 日 아키모토 야스시 프로듀서와 협업 취소 icon'신과함께' 온라인 불법유포 잡는다 "형사고소, 경찰조사中" iconAI 채용, 1년 전과 비교해 긍정적→부정적 변화...이유는? icon‘풀 뜯어먹는 소리’ 박나래, 송하윤X이진호X찬성과 특급케미 “벌써 단체방도 만들어” iconNCT 127, 10월12일 첫 정규앨범 컴백...뉴페이스 정우 합류 icon구하라, 폭행사건 남자친구와 합의 전망? 사건 마무리되나 icon‘동상이몽2’ 류승수♥︎윤혜원, 주말 부부의 애틋함 폭발…”남편이 아기가 됐네” icon올 추석엔 독서풍년...서점가 이벤트 주렁주렁 icon‘웃는 남자’ 수호, 블루스퀘어 무대 호평 이어가...첫공 성황 icon공항가는 길...장인들과 즐기는 유서 깊은 인천 문화예술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