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부부의 결혼 생활이 공개된다.

1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는 새롭게 합류한 운명커플 배우 류승수, 아내 윤혜원의 주말 부부 결혼 생활기가 최초 공개된다.

(사진=SBS '동상이몽2')

연기 경력 21년 차 배우 류승수는 자신의 결혼 생활을 ‘너는 내 운명’에서 처음 공개한다. 첫 VCR에서부터 4년 차 주말부부답게 서울에서 혼자 사는 남자의 모습을 여과 없이 보여줘 보는 이들로 하여금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혼자 사는 남자에서 탈피해 대구로 떠난 류승수는 막상 아내를 마주하자마자 아내의 눈조차 제대로 맞추지 못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자아냈다. 하지만 이내 아내에게 참아왔던 투정과 어리광을 부리자 MC 김숙은 “아기가 되었네, 아기가” 라며 류승수의 반전 매력을 이야기 했다.

한편, 대구 집에 도착한 류승수는 방송 최초 3살 난 딸아이를 최초 공개했는데, 딸 나율이를 보자마자 스튜디오가 초토화 됐다는 후문. 오랜만에 보는 아빠의 모습에 어색함을 감추지 못하는 딸 나율이와 이에 서운한 아빠의 새로운 ‘동상이몽’까지 함께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 스페셜 MC로는 배우 류승수의 절친 배우 김광규가 스튜디오에 찾아와 거침없는 폭로전을 펼쳤다. 류승수는 늘 김광규에게 “결혼은 지옥이다”라며 말해왔었다고. 이 날 VCR을 지켜보던 김광규는 급기야 스튜디오를 이탈하려는 모습까지 선보여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서울과 대구를 오가는 롱디커플, 류승수-윤혜원의 주말부부 라이프는 17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