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이 한 주 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요즘엔 무난하고 흔한 추석선물세트 대신 ‘있어빌리티’ 추석 선물세트가 대세다. ‘있어빌리티’란 ‘있어보이다’와 ‘Ability’의 합성어로, SNS에 ‘자랑할 만큼 예쁜 비주얼과 뛰어난 제품 효과까지 모두 갖춘 아이템’을 뜻한다. 이에 뷰티업계는 세련된 비주얼의 패키지와 우수한 효능으로 제품력까지 갖춰 SNS에 자랑할 수밖에 없는 ‘있어빌리티’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사랑하는 이에 대한 마음까지 느껴지는 따뜻한 파스텔톤의 ‘LOVE’ 디자인 패키지에 특별한 주얼리 성분으로 다양한 환절기 피부 고민까지 덜어줄 스킨케어 세트는 ‘있어빌리티’ 추석 선물세트로 제격이다.

AHC는 ‘EYE LOVE YOU’ 추석 선물세트 4종을 베스트 셀러인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의 최신판인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중심으로 특별 에디션 구성으로 선보였다.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가 특징으로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이다. 함께 구성된 골드, 진주 아이크림 에디션들은 리얼 골드 100ppm, 진주추출물, 자수정, 사파이어, 다이아몬드 등 특별한 주얼리 성분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뿐 아니라 추석 한정판으로 희소가치를 자랑한다.

선물세트 4종은 탄력, 보습, 미백 등 받는 이의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영양∙탄력을 위한 ‘페이스 골드 플러스 세트’, 영양∙미백을 위한 ‘페이스 래디언스 플러스 세트’, 윤기∙영양을 주는 ‘페이스 리바이트 플러스 세트’, 생기∙미백을 선사하는 ‘페이스 화이트 플러스 세트’로 구성됐다.

도시의 푸른 밤을 연상 시키는 모던한 일러스트 패키지는 선물 뿐 아니라 소장용으로도 가치가 남다르다. 여기에 가을감성을 입은 은은한 향기까지 더해졌다면 바로 SNS에 자랑할 수밖에 없다.

헤라의 ‘문 워커 오 드 뚜왈렛’ 패키지는 은은한 가을밤 향기를 담아 가을바람이 불 때마다 떠오를 수 있는 향을 담았다. 선선해진 가을 날씨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부드러운 향취로, 첫 향은 청량한 베르가못이 히야신스, 갈바넘과 조화를 이루고 이어지는 미들노트에서는 라일락 향과 나이트 재스민, 미모사의 향기가 어우러진다. 마지막으로 잔잔하게 퍼지는 세다우드 화이트 머스크의 파우더리한 향이 조용한 밤의 여운을 선사한다.

 

 

풍성한 제품 구성으로 넉넉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도 ‘있어빌리티’하다. 감각적인 디자인을 입은 대용량 패키지에 촉촉한 가을 피부를 선사해줄 다양한 제품 구성은 SNS에 올리고 싶을 만큼 받는 이의 마음을 훈훈하게 해준다.

닥터 브로너스는 촉촉한 가을 피부를 만들어줄 유기농 클렌저 ‘매직솝’ 스페셜 기프트 박스를 선보였다. 정제수 함량이 높고 자연 유래 추출물을 사용하는 여타의 바디 클렌저들과는달리 유기농 코코넛 오일, 올리브 오일, 호호바 오일 등 5가지 고농축 유기농 오일을 담아 건조한 가을철 속 당김 없는 클렌징을 돕는다. 이번 선물세트에는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부터 가을 야외활동 시 휴대가 간편한 미니 사이즈까지 총 3가지 용량을 담아 활용도를 높였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