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이코노미 식음료
[전지적 참견 미식] 혼자 먹기 좋은 신제품 10...'커피빈 캐러멜 코코넛 라떼‘ 外

식음료, 유통업계는 오늘도 다양한 먹거리를 내놓고 있다. 간편함과 더불어 새로운 맛을 찾아 헤매는 혼자남녀들을 위해 주목할 만한 미식 신제품을 '전지적 참견'해 소개한다.

 

◆ 커피빈 ‘캐러멜 코코넛 음료’ 2종

 

커피빈에서 가을시즌 한정 음료인 캐러멜 코코넛 음료 2종을 출시했다. ‘캐러멜 코코넛 라떼’는 에스프레소 샷에 따뜻한 스팀밀크와 코코넛파우더의 적절한 조화에 카라멜 시럽을 드리즐해 만든 라떼로 마지막에 올라가는 코코넛 후레이크가 씹는 맛을 더해주는 가을에 제격인 따뜻한 라떼다.

‘캐러멜 코코넛 아이스블렌디드’는 코코넛파우더와 함께 에스프레소와 우유와 얼음을 함께 갈아서 만들어진 아이스블렌디드에 캐러멜 시럽을 잔에 드리즐해 음료와 위에 휘핑크림과 코코넛후레이크가 만나 시원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아이스 음료다. 코코넛 후레이크와 아이스 블렌디드가 만나 빨대 위로 씹히는 맛과 고소하고 달콤함이 느껴져 입안에 달콤함과 고소함을 선사한다. 음료 2종 모두 스몰·레귤러 사이즈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 블루다이아몬드 ‘아몬드’ 3종

 

세계 최대 아몬드 전문기업 블루다이아몬드가 맛과 영양을 한번에 잡은 아몬드 간식 3종을 출시했다.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를 사용했으며 휴대가 간편하고 아몬드의 고소한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려 바쁜 아침이나 나른한 오후에 직장인들도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 제격이다.

‘아몬드 앤초비 믹스’는 고소한 아몬드에 칼슘이 듬뿍 담긴 앤초비가 믹스돼 바삭한 식감과 자연의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아몬드 코코넛 믹스’는 통 아몬드에 코코넛 슬라이스를 섞어 달콤함과 아몬드의 고소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스모크하우스 아몬드’는 아몬드에 훈제향을 더해 아몬드 본연의 고소함을 살린 풍미 깊은 맛을 구현한 제품으로 오후 간식이나 저녁 술 안주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3종 제품 용량은 20g이며, 가격은 1500원이다. 올리브영과 폴바셋, 소셜마켓 쿠팡·티몬·위메프, 오픈마켓 11번가·옥션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원할머니보쌈·족발 ’냉동죽‘ 3종

 

외식기업 원앤원이 전개하는 원할머니보쌈·족발에서 출시한 '쇠고기미역죽'은 부드럽고 자극적이지 않아 언제든지 편리하게 식사대용으로 즐길 수 있으며, 영양이 풍부하고 원기회복에 좋은 낙지와 전복을 활용한 '낙지전복죽'과 보양식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삼계죽' 등 총 3종으로 구성했다. 특히 엄선된 재료를 손질해 신선도를 높이는 한편, 조리시간을 최소화하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높였다.

바쁜 스케줄로 끼니를 거르기 쉬운 직장인과 학생들이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한끼 식사로 먹기 좋은 제품으로 원재료의 식감과 함께 맛, 영양 모두를 잘 살렸다는 평가다. 소셜커머스와 오픈마켓 등에서 판매 중이다.

 

◆ 빽다방 ‘수정과’ 2종

 

커피전문점브랜드 빽다방이 추석을 앞두고 선선한 가을 날씨와 잘 어울리는 전통 음료 ‘수정과’ 2종을 시즌 한정 메뉴로 출시했다. 고유의 맛과 향에 집중한 ‘전통 수정과’와 입안을 청량함을 배가시켜주는 ‘탄산 수정과’다.

알싸하면서도 깔끔한 맛의 ‘전통 수정과’(2500원)는 진한 생강과 계피 음료 베이스에 곶감의 달콤한 향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탄산 수정과’(3000원)는 전통 음료에 익숙하지 않은 젊은 소비자들도 향긋한 수정과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탄산수를 첨가했으며 식후 개운한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청춘마켓·특가할인·경품증정...유통업계 ‘한가위 이벤트’ 8 icon일동후디스·일화, 온라인몰서 ‘한가위 선물기획전’ 진행 icon‘추캉스족’ 잡아라! 추석연휴 맞이 유통업계 유혹 프로모션 7 icon맛보고 선물하고...CJ푸드빌 외식브랜드, 추석맞이 이벤트 풍성 iconAI 채용, 1년 전과 비교해 긍정적→부정적 변화...이유는? icon방탄소년단X코카콜라, 스페셜 패키지 컨투어 보틀 7종 출시 icon주가 반토막 '톱텍', 기술유출 혐의로 검찰에 압수수색 icon이영자·신동엽·김준현...중소형 외식프랜차이즈 모델로 선전하는 이유 icon가을입맛 유혹...고소한 ‘치즈’ 풍미 신제품 열전 icon돌·투썸·금천미트...맛과 건강 챙기는 실속형 추석선물세트 7 icon폴 매카트니, 솔로 앨범 ‘이집트 스테이션'으로 36년 만에 빌보드 1위 icon유은혜, 각종 의혹 잇따라 제기…공천비리·불법사무실 icon'탁구공' 유재명X지수, 잔잔한 가을밤 미스터리 브로맨스 icon'라디오스타' 조인성, 연애부터 결혼 생각까지 TMI 공개 icon'서른이지만' 신혜선, 외숙모 만났다…사연 드러날까 '시청률 최고 14%' icon'내 뒤에 테리우스' 소지섭X정인선, 총격액션 속 눈빛교환 티저영상 icon'나인룸' 김해숙, 김희선 무차별 공격 '시한폭탄 첫만남' icon나홀로 추석! 혼추족 위한 간편 명절 먹거리 풍성 icon특별하지만 실속 있게…추석 효도선물에 부는 ‘프리미엄’ 바람 icon건기식·스킨케어·생활용품...풀무원건강생활, 브랜드별 추석선물세트 출시 icon아웃백·KFC·샌드위밋...식음료·외식업체, 추석연휴 ‘먹’ 이벤트 풍성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