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 카톡 내용이 디스패치를 통해 공개된 가운데 메시지 내용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디스패치는 지난 17일 구하라와의 단독 인터뷰 내용을 공개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구하라는 자신에게 일방적인 폭행을 당했다는 A씨의 주장을 반박했다. 구하라는 13일 새벽 A씨와 말싸움에 이어 몸싸움을 벌였고 A씨에게 머리채를 잡히는 등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와 함께 멍이 든 사진과 산부인과, 정형외과 진단서도 공개했다.

이어 구하라는 A씨가 그간 남자문제로 자신을 의심해왔다며 이번 사건도 이것이 발단이 됐다고 밝혔다.

공개된 대화 내용에 따르면, 구하라가 언론 보도를 막기 위해 "통화하고 자초지종을 이야기 하라면서요? 와서 무릎 꿇게 하라면서요? 만나서 이야기해요"라고 설득하는 내용이 담겼다.

 

그러자 A씨는 구하라와 한 지인의 관계를 의심하며 “얘기하고 싶은 생각 없는데. 나 세수를 해봐도 또 일을 (당신) 덕분에 못 가겠어요. 그 오빠 만났을텐데 밤 생활 방해해서 미안해요. 저 어떡할지 묻고 싶어서요. 답 없으면 그냥 경찰서 갈게요”라고 말한 내용도 담겨 있던 걸로 알려졌다.

더불어  A씨는 "(구하라가) 남창XX 집에 가든 상관없다" "X밥 같은 애들 만나러 가거나" 등의 험한 말을 했다고 전해졌다.

한편 지난 13일 새벽 서울 강남구 논현동 소재 빌라에서 구하라가 남자친구 A씨를 폭행했다는 신고가 경찰에 접수됐다. A씨는 지난 17일 경찰 조사를 마쳤으며, 구하라는 18일 경찰에 출석해 정식으로 조사를 받을 계획이다.

 

사진=연합뉴스, 채널A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