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연예
구하라 카톡 공개, 전 남자친구와 설전..."밤 생활 방해해서 미안” 무슨 사연?

구하라 카톡 내용이 디스패치를 통해 공개된 가운데 메시지 내용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디스패치는 지난 17일 구하라와의 단독 인터뷰 내용을 공개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구하라는 자신에게 일방적인 폭행을 당했다는 A씨의 주장을 반박했다. 구하라는 13일 새벽 A씨와 말싸움에 이어 몸싸움을 벌였고 A씨에게 머리채를 잡히는 등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와 함께 멍이 든 사진과 산부인과, 정형외과 진단서도 공개했다.

이어 구하라는 A씨가 그간 남자문제로 자신을 의심해왔다며 이번 사건도 이것이 발단이 됐다고 밝혔다.

공개된 대화 내용에 따르면, 구하라가 언론 보도를 막기 위해 "통화하고 자초지종을 이야기 하라면서요? 와서 무릎 꿇게 하라면서요? 만나서 이야기해요"라고 설득하는 내용이 담겼다.

 

그러자 A씨는 구하라와 한 지인의 관계를 의심하며 “얘기하고 싶은 생각 없는데. 나 세수를 해봐도 또 일을 (당신) 덕분에 못 가겠어요. 그 오빠 만났을텐데 밤 생활 방해해서 미안해요. 저 어떡할지 묻고 싶어서요. 답 없으면 그냥 경찰서 갈게요”라고 말한 내용도 담겨 있던 걸로 알려졌다.

더불어  A씨는 "(구하라가) 남창XX 집에 가든 상관없다" "X밥 같은 애들 만나러 가거나" 등의 험한 말을 했다고 전해졌다.

한편 지난 13일 새벽 서울 강남구 논현동 소재 빌라에서 구하라가 남자친구 A씨를 폭행했다는 신고가 경찰에 접수됐다. A씨는 지난 17일 경찰 조사를 마쳤으며, 구하라는 18일 경찰에 출석해 정식으로 조사를 받을 계획이다.

 

사진=연합뉴스, 채널A 캡처

신동혁 기자  ziziyazizi@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남북정상회담] 문재인·김정은, 첫 만찬 장소는 목란관…최고급 국빈용 연회장 icon아이유, 기념비적인 올림픽경기장 입성…독보적인 ‘너의 의미’ icon문재인-김정은 만남 '첫악수 시청률' 중계방송 합 22.3% icon발로텔리, 100kg 넘겼다?…과체중 논란에 “체격 알고 말해라” icon프리미엄 생활가전·주방용품...추석선물로 ‘라스템’ 인기 icon'드디어 평양' 문재인, 2박3일 예상일정…식사는 '여명온반집' 유력 icon본격 앵클부츠 시즌...나에게 맞는 '인생슈즈' PICK 팁 4 icon문재인·김정은, 같은 무개차 탑승하고 백화원 영빈관 도착 icon이재용·최태원·구광모, 한반도기 배지달고 경복궁 집결…수행원 無 icon갓세븐, 전세계 25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글로벌 대세돌' 파워 입증 icon'7이닝 무실점' 류현진, COL 상대로 무결점 투구...시즌 5승 보인다 icon'라디오스타' 남주혁, 조인성-임주환과 제주도 여행썰...김기방이 전한 특별 조언은? icon오마이걸, 10월 단독콘서트 1분 만에 전석 매진...추가 공연 논의 중 icon[남북정상회담] 이재용 최태원, 공군 1호기에서 나란히 앉아…경제보좌관과 인사 icon1인가구 사로잡는 '실속형' 추석 선물세트 인기 icon‘서른이지만’ 신혜선-양세종-안효섭 “종영 너무 난데없지 않아요? 쩜쩜쩜”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