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인터내셔날의 호주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 ‘2XU(투타임즈유)가 MBC '추석특집 2018 아이돌스타 육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본방사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2XU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아육대 본방사수 인증샷을 #2XU #투타임즈유 #아육대 @2XU_KR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업로드한 후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완료 댓글을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아이돌 전원이 착용한 아육대 스페셜 에디션 후드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10월1일 2XU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8 추석특집 ‘아육대’는 워너원, 레드벨벳, 트와이스, 세븐틴, NCT, 모모랜드 등 정상급 아이돌 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육상, 양궁, 리듬체조, 족구, 볼링 등 여러 종목에서 실력을 겨룬다. 진행은 방송인 전현무, 슈퍼주니어 이특, 트와이스 나연이 맡았으며 오는 추석 연휴 방송 예정이다.

 

 

‘아육대’ 메인 후원사로 참여한 2XU는 지난 8월20일 일산 고양체육관에서 진행된 아육대 녹화에 참가한 아이돌 전원에게 후드 티셔츠, 반팔 티셔츠, 쇼츠, 타이츠로 구성된 ‘아육대 스페셜 에디션’ 스포츠 웨어를 제공해 눈길을 끌었다. 스페셜 에디션 제품은 전국 2XU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2XU는 2005년 호주 멜버른에서 탄생한 스포츠 의류 브랜드로, 스포츠 컴프레션과 퍼포먼스 스포츠웨어 기능을 복합한 혁신적인 제품들을 선보이며 전 세계 스포츠 선수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 3월 국내에 론칭했다.

사진=2XU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