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사회 사회
최희섭 김유미, 양육비 미지급 논란 “조정 기관통해 원만히 합의”

최희섭 해설위원이 양육비 미지급 논란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최근 양육비를 주지 않는 아빠들의 신상을 공개하는 인터넷 커뮤니티 ‘배드파더스(Bad Fathers)’에 최희섭 해설위원의 이름이 올라 논란이 됐다.

최희섭 해설위원은 ‘배드파더스’ 리스트에 기아 타이거즈 소속 시절 프로필 사진이 게재됐다. 더불어 나이와 거주지 등 신상정보도 공개됐다.

지난 2017년 최희섭 해설위원은 미스코리아 출신 김유미씨와 이혼했다. 당시 양육은 김유미씨가 담당하기로 했다. 재판부는 자녀가 성년이 될 때까지 매달 100만원의 양육비를 최희섭 해설위원이 지급하도록 했다.

그러나 최희섭 해설위원이 양육비를 미지급한 데 따라 이같은 게시물이 올라온 것으로 전해졌다.

논란이 확산되자 최희섭 해설위원 측은 “최근 전 아내와 연락이 되지 않으며 아이와 접견이 어려워지는 일이 있었다. 상호 감정적 앙금이 남아있던 상황이었다. 아이를 만나지 못하는 상황에서 연락도 되지 않아 양육비를 몇 차례 전달하지 않았다”고 해명했다.

또한 “최근 양육비 갈등을 조정해주는 기관을 통해 이 문제를 원만히 협의했고 현재 미지급된 양육비를 모두 전달한 상황이다”라고 밝혔다.

아이와 접견 문제 역시 합의됐다고 밝힌 최희섭 해설위원은 “이 부분이 잘못 알려지며 한 관련 인터넷 카페에서 저를 성토하고 비판하는 글이 게시됐다. 전 아내 역시 그동안 조정 기관에서 도움주신 분을 통해 앞으로 양육비 및 접견에 대해 전과같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원만하게 대화를 마쳤다”로 전했다.

한편 최희섭 해설위원은 미국 메이저리그를 거쳐 2007년 기아 타이거즈에 입단했다. 2015년 은퇴 이후 2016년부터는 MBC 스포츠 플러스에서 해설위원을 맡고 있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쌤의 전쟁' '가로채널' '독수공방'...추석 안방 찾아오는 지상파 신규 예능 5편 icon10월 소슬바람과 함께 극장가 똑똑...아트버스터 3편 [극영화] icon‘볼빨간당신’ 최대철, 어머니 소원성취 프로젝트 시작...특별한 선물에 '뭉클' icon대구서 여왕 붉은불개미 발견…中 수입된 조경용 석재 icon[인터뷰] ‘안시성’ 조인성 “손예진·조승우, 경쟁보다 공생…같이 간다고 생각” ② icon[인터뷰] ‘안시성’ 조인성 “미모 담당은 남주혁…왕자로 배우 끝내기 싫어” ① icon[혼추족이 간다] 추석에도 오픈! 한식 to 양식, 서울맛집 6 icon'언터처블' '보디가드' '몰리스게임'...'현재 진행형 레전드' 케빈 코스트너 연대기 icon추석 과식 대비 OK? ‘자율배식 다이어트’에 딱 좋은 메뉴 4 icon바이에른 뮌헨 정우영, 챔피언스리그 원정 명단 포함...꿈의 무대 데뷔 임박? icon[남북정상회담] 김여정, 순안공항부터 정상회담까지…김정은 ‘밀착 의전’ icon이태임, 10일 아들 출산...산후조리원서 몸조리 중 icon조민아, 베이커리 폐업 앞두고 또 논란 “내가 죽어야 끝나는 거냐” icon‘국경없는포차’ 신세경·윤보미 숙소서 몰카의심 장비 발견…”외부유출 없어, 관련자 조사”[공식] icon아이콘, 새 미니 앨범 타이틀 곡 ‘이별길’...10월1일 발매 icon대전동물원 퓨마 탈출 “보문산 일원 외출, 퇴근길 주의”…행방 추적 중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