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외식업체들이 온 가족이 모이는 명절을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보거나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풍성한 ‘먹’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있다. 출출해지기 쉬운 귀성길 혹은 추석연휴 동안 즐겨도 좋고, 이벤트에 도전에 푸짐한 선물 득템의 기회를 차지하면 어떨까.

 

 

글로벌 치킨 브랜드 KFC가 18일부터 10월1일까지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하는 ‘한가위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FC의 대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온 가족이 푸짐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으로, 메뉴와 가격에 따라 2종으로 구성됐다.

‘한가위 만원팩’은 징거버거와 타워버거를 비롯해 텐더, 후렌치후라이, 비스켓, 콜라 등으로 구성됐으며 ‘한가위 이만원팩’은 핫크리스피치킨과 오리지널치킨 등 KFC 대표 치킨과 사이드메뉴를 골고루 맛볼 수 있도록 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시치미뚝이 체지방 감소·쾌변 및 에너지 보충을 해주는 6중 기능성 다이어트 건강식품 ‘안먹은걸로 쓱’ 판매량 4만개 돌파 기념으로 할인과 사은품까지 제공하는 1+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안먹은걸로 쓱’ 두 달 분량에 해당하는 4통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3%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사은품으로 피로에 지친 간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는 ‘안마신걸로’ 10일분을 추가 증정한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리뉴얼 오픈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는 메뉴 구성과 콘텐츠 배열을 최적화시켜 직관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홈페이지의 메인 페이지에는 슬라이드 형식으로 아웃백의 대표 메뉴 확인이 가능하며, 하단에는 아웃백의 브랜드 캠페인 스토리와 멤버십, 할인혜택 등을 전면에 배치했다. 예약기능도 강화해 모든 화면에서 예약 버튼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네이버 예약사이트로 바로 연결된다.

모바일 앱에서는 아웃백 기프트 카드의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고 결제까지 간편하게 할 수 있는 ‘MY 기프트 카드’ 기능을 추가해 잔액 및 유효기간까지 바로 확인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한눈에 멤버십 현황 및 쿠폰 혜택 등을 조회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위치기반 서비스를 탑재해 사용자 주변의 가까운 아웃백 매장과 전국 아웃백 매장을 찾을 수 있는 ‘매장 찾기’도 가능하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26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품질 델리미트만을 사용하는 샌드위치 브랜드 샌드위밋이 4호점인 역삼점을 오픈하며 19일부터 21일까지 구매 품목에 따라 샌드위치, 음료 이용권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된다. 특히 '12시에 만나요' 이벤트가 다시 한 번 진행된다. 낮 12시부터 구매 고객 100명 한정으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오픈 당일인 19일에는 프레시 오더 샌드위치 구매 시 '샌드위밋 BIG 5 자유이용권'을, 9월20~21일 시그니처 샌드위치 구매 시 '프레시 오더 샌드위치 무료 쿠폰'을, 19일부터 10월31일까지 구매 후 SNS 인증 시 'PUCK'S SODA'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9월22일부터 10월31일까지 그랜드 오픈 행사로 시그니처 샌드위치 구매 시 투데이 스페셜 샌드위치 쿠폰을 증정하는 'NICE TO MEAT U'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