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하기 좋은 선선한 날씨가 지속되는 요즘, 스포츠 브랜드에서 진정한 스포츠의 재미를 느껴볼 수 있는 기능성을 탑재했을 뿐만 아니라 웨어러블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다이나핏 제공

하이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이 F/W 시즌을 겨냥한 트레이닝 수트 신제품 ‘엑스퍼트(Expert)’로 지난 S/S 시즌 캠페인 영상에 등장해 완판 신화를 이룬 다이나핏 인기 아이템인 트레이닝 수트 ‘스톰 프리즈’ 감성을 이어간다.

등판의 빅로고가 선사하는 임팩트 있는 디자인으로 브랜드 헤리티지를 경험할 수 있으며, 블랙뿐만 아닌 원색의 레드 컬러의 상의도 출시돼 레트로 무드의 스포티룩 연출이 가능하다. 이외 상하의에 기모 본딩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 및 보온성을 갖췄으며 움직임이 많은 소매와 옆선 부분은 니트 골지를 덧대 활동성을 높였다. 트레이닝 팬츠는 포켓 위치의 미니 로고로 블랙 팬츠에 디자인 포인트를 줬다.

 

사진=아디다스 제공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애슬레틱스 라인의 ‘Z.N.E. 후디 패스트 릴리즈’를 선보였다. 항상 만반의 준비태세를 갖추려고 노력하는 선수들의 모습에서 착안해 언제 어디서나 경기와 퍼포먼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지퍼 부분을 한 손으로 잡아 옆으로 당기면 한 번에 열 수 있다. 이는 새롭게 적용한 패스트 릴리즈 지퍼 덕분이며, 쉽게 쓰고 벗을 수 있는 후디와 통기성 좋은 클라이마라이트 소재가 특징이다. 기능성 못지않게 세련된 디자인도 눈에 띈다. 경기 전후 선수들의 집중을 돕고 일상에서도 평상복으로 입을 수 있도록 고안된 애슬레틱스 라인답게 스타일리시함을 유지하고 있다. 오른쪽 어깨선을 따라 포인트로 들어간 화이트 라인과 아디다스 로고는 섬세한 디테일을 살리고 고급스러운 느낌 또한 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