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업계의 모션베드 열풍으로 모션소파 또한 점차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수입종합가구 브랜드 도무스디자인의 독일가구 브랜드 코이노에서 선보인 에포스(EPOS)는 상하좌우로 자유롭게 움직이는 프리 모션 소파다.

 

 

사용자가 원하는 최적화된 각도 및 위치 조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좌석 시트가 전동 방식으로 측면 이동하고 각각의 시트가 최대 320도 회전과 28cm 좌우 이동이 가능하며 헤드레스트의 각도 조절까지 가능해 편리성을 높였다.

또 사용자의 자세나 사용 용도에 따라 팔걸이의 탈부착이 가능하며, 여기에 코이노에서 사용하는 가죽 컬렉션 중에서 최고급 등급인 N그레이드 가죽을 사용해 뛰어난 퀄리티를 느낄 수 있다. 엄선된 최상의 가죽을 최소한의 가공으로 제작해 우수한 볼륨감과 유연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국내 출시 이전에 독일 및 유럽에서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관심을 사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린 권위 있는 2018 독일 디자인 어워드 위너 부문을 수상했다. 단순한 휴식 공간을 넘어 TV시청 및 독서, 음악감상 등 다양한 여가 생활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으며 사이드 테이블이나 협탁 등을 배치해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연출할 수도 있다.

 

 

고가이지만 오랜 시간에 걸쳐 마이 홈에서의 질 높은 휴식을 원한다면 ‘질러볼’ 가치는 충분하다. 현재 도무스디자인 직영점(논현·분당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사진=도무스디자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