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 통쾌한 승리의 카타르시스를 전할 액션 블록버스터 ‘안시성’이 내일 개봉을 앞두고 동시기 경쟁작인 ‘명당’ ‘협상’을 꺾고 전체 영화 예매율 1위에 이틀 연속 등극했다.

   

강렬한 재미, 스펙터클한 전투 액션, 가슴 벅찬 감동까지 전할 영화 ‘안시성’이 추석 극장가를 정조준하며 흥행 대격전지에서 먼저 승기를 잡았다. 액션 블록버스터 ‘안시성’은 18일 영진위통합전산망의 전체 영화 예매율 1위에 등극, 지난 월요일 조승우, 지성 주연의 사극 ‘명당’을 뒤집고 손예진과 현빈 주연의 ‘협상’까지 제치며 2일 연속 정상을 차지, 한국 영화의 흥행 판도를 새롭게 전환시키고 있다.

‘안시성’은 본격적으로 극장 멀티 플렉스 3사 평일 예매들이 일제히 열리면서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전체 예매율 1위 뿐 아니라,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도 가파르게 예매율이 급상승하고 있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더불어 ‘안시성’의 사전 예매량은 배급사 집계 개봉 전날 오전 9시 기준 ‘암살’(2015)의 사전 예매량의 6만2484장과 비등할 뿐만 아니라 ‘베테랑’(2015)의 사전 예매량 3만5734장, ‘도둑들’(2012)의 4만9913장보다 압도적으로 높았기 때문에, 흥행 쾌조를 예상케 한다.

이처럼 ‘안시성’은 언론 및 일반 시사 이후, 사극의 패러다임을 깰 뿐 아니라 한국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액션의 진화 및 더욱 젊고 세련된 배우들의 신선한 조합과 폭발적 열연으로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예매율 상승에 힘을 더하고 있다.

한편 영화 ‘안시성’은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88일간의 안시성 전투를 그린 초대형 액션블록버스터. 전체 예매율 1위에 빛나는 전천후 추석 오락 액션 영화 ‘안시성’은 바로 오늘(19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