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해투3’ 박은혜, ‘쌍둥이 아들’ 에피소드 공개...엄마 미소 유발 ‘시선 집중’

‘해피투게더3’에서 박은혜 쌍둥이 아들들의 특별한 엄마 사랑이 공개된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는 ‘해투동:우유남녀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우월한 유전자를 자랑하는 임창정-서유정-박은혜-우주소녀 보나-NCT 루카스가 출연해 유전자만큼 남다른 입담으로 안방극장을 웃음으로 꽉 채울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배우 박은혜는 어린 쌍둥이 아들들의 특별한 엄마 사랑을 공개했다. 박은혜는 “쌍둥이 아들들이 내가 드라마 촬영장에 가는 걸 싫어한다”고 운을 떼 궁금증을 높였다. 어린 아들들이 드라마 속 박은혜가 경찰서에 잡혀가고, 병원에 입원하는 등 힘들어하는 장면만을 본 것이다.

특히 박은혜는 “아들들이 내가 경찰에 잡힌 장면을 보고 난 뒤, 유치원 선생님을 붙잡고 펑펑 울었다더라”며 아들들의 특별한 ‘엄마 사랑’을 공개해 주변 모두를 감동케 했다. 이외에도 박은혜는 아들의 말에 폭풍 감동했던 사연을 밝혔다고 전해져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박은혜는 쌍둥이 아들들의 귀여운 면모를 전해 주변 모두를 엄마 미소 짓게 만들었다. 박은혜는 “아이들을 가르치다 보면 엉뚱한 대답들이 불쑥 튀어나온다”면서 순수한 아이들의 대답을 공개해 박장대소를 유발했다. 이에 MC들은 “정말 창의적이다. 천재다”라고 입을 모았다는 후문이어서 쌍둥이들의 엉뚱 발랄한 대답에도 궁금증이 모아진다.

한편, ‘대장금’으로 높은 인기를 구가했던 박은혜는 지금까지도 이어지고 있는 어마어마한 인기를 셀프 고백해 출연진들을 화들짝 놀라게 했다는 전언이다.

쌍둥이 아들들의 귀여운 에피소드와 깜짝 놀랄만한 박은혜의 글로벌 인기는 ‘해피투게더3’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KBS 2TV ‘해피투게더3’

 

에디터 신동혁  ziziyazizi@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신동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안시성' 추석 극장가 흥행 예고...'명당' '협상' 제치고 예매율 1위 icon이해찬·정동영·이정미, 北 간부들 만나는 면담 불참 "일정 착오 있었다" icon방탄소년단, 美 '빌보드 200' 15위-'핫 100' 92위...3주 연속 차트인 icon'탁구공' 진실 밝혀지지 않은 여운엔딩 "누가 더 멍청한 걸까" icon황희찬, 분데스리가 이적 2경기만에 첫 골...함부르크 1-0 勝 견인 icon붉은불개미 사체 830여마리 추가발견, 정부 "국내 확산 판단하긴 일러" icon'챔피언스리그' 리버풀, PSG 3-2 격파...피르미누 극장골 icon[오늘날씨] 다시 찾아온 미세먼지, 영남 '나쁨'…전국 흐림 icon밀레니얼세대 취향저격 ‘빠흐’ vs ‘골라’, 가을컬렉션 신선도지수↑ icon아이즈원 최예나-안유진-야부키 나코, 공식 프로필 사진 '청순' icon잭 블랙X케이트 블란쳇 '벽 속에 숨은 마법시계' 티저 예고편..."이건 꼭 봐야해" icon'서른이지만' 신혜선♥양세종, 시간의 굴레 벗고 모두가 빛난 종영…시청률최고 14.3% icon트와이스, 日 오리콘 데일리 앨범차트 7일 연속 1위...자체 최고 기록 icon'가누다 베개' 이어 '흙침대'서도 라돈 검출, 제품마다 수치 천차만별 icon쉬고 있는 20대 증가세...취업 포기 이유 1위 "어차피 안 될 것" 35.1% icon'죄 많은 소녀' 1만관객 돌파, 이동진·문소리 호평 담긴 '리뷰 포스터' 공개 icon상파울루부터 모스크바까지...DAY6, 남미·유럽 24개도시 월드투어...K팝 신흥강자 '우뚝'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