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닉 뷰티 편집샵 온뜨레는 환절기 깨지기 쉬운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는 ‘오가닉 오일 기획세트’를 선보이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온뜨레 제공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 가능한 온뜨레 ‘오일 기획세트’는 까다로운 오가닉 인증마크를 획득하여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기획세트는 호호바 정품 오일 구매 시 유기농 클레이팩 3종 체험 키트를 증정하는 ‘까띠에 호호바 오일세트’, 베스트셀러 오일인 ‘나뛰렐다르간 퓨어 아르간 오일’ 구매 시 동일 제품 정품을 추가 제공하는 ‘아르간 오일 기획세트’로 구성됐다.

‘까띠에 베지터블 호호바 오일 by 온뜨레’는 비정제 냉압착 방식으로 추출된 100% 유기농 호호바 오일을 담아냈다. 호호바 오일은 다른 오일에 비해 흡수가 빠르고 마무리가 산뜻해 평소에 오일이 꺼려졌던 이들도 부담 없이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까다로운 유럽 유기농 인증 기관인 에코서트를 획득한 100% 유기농 성분으로 유해한 화학 성분을 배제해 호호바의 효능을 그대로 느껴보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

‘나뛰렐 다르간 퓨어 아르간 엘릭시어 by 온뜨레’는 모로코 지역의 최상급 아르간 오일이 담은 제품으로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아르간 열매에 풍부하게 들어있는 비타민E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폴리페놀/오메가 6,9 등이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부여해 환절기 건조함과 영양 부족으로 지친 피부를 최상의 상태로 가꿔준다.

해당 프로모션은 10월 한달 간 진행하며 온뜨레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