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연예
‘라디오스타’ 박병은, 이덕화-이경규도 울고갈 낚시부심 “져 본 적이 없다”

박병은의 낚시부심이 드러난다.

19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연출 한영롱)에는 배우 박병은이 학창시절 당대 최고 인기 그룹의 영입 제의를 받았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박병은은 학창시절 인기도 많았고 가수로까지 제의를 받았다는 사실이 언급되자 해당 그룹명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당대 최고의 인기를 누린 그룹의 이름이 거론되자 MC 차태현은 “어울린다”고 밝혀 그가 어떤 그룹의 제의를 받았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번 방송에서는 박병은의 특별한 ‘낚시 부심’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그는 낚시터에서 세 번이나 만난 선배 배우와의 일화를 공개하는 한편, 낚시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의 섭외 제의가 왔었음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지금껏 낚시로 져 본 적은 없다”라며 자부심 넘치는 모습을 보였는데, 옆에 있던 배성우가 ‘국내 배우 중 원 탑’이라고 정리해줘 그의 낚시 실력은 어떠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와 함께 전국을 누빈 박병은은 영화 ‘안시성’ 촬영을 쉬는 날이면 ‘맛집 가이드’를 자청한 사실과 귀엽다는 말을 들으면 좋아하는 이유를 밝혀 모두를 웃게 했다고. 특히 설현 맞춤형 개그의 소유자로 ‘안시성’ 배우들의 인증을 받은 박병은은 이번 방송에서 특유의 입담을 활활 불태우는 등 대활약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과연 박병은이 제의를 받았던 남자 그룹의 이름은 무엇일지, 그의 특별한 낚시 부심과 특유의 입담은 오늘(19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귀성길 졸음·피로·나른함 물리치는 '간식' 추천 8 icon트럼프, 트위터 통해 평양공동선언 평가…”올림픽 공동유치 흥미로워” icon‘백일의 낭군님’ 도경수, 왕세자vs원득이 사이 같지만 다른 느낌? icon‘해피투게더3’ 임창정 “H.O.T.X젝스키스 팬들 내 덕분에 사이 좋아졌다” icon직장인 절반 "추석 귀향 안한다", 연령대별 이유 천차만별 icon채널A, 음악예능 '보컬플레이' 론칭…MC는 노홍철X오상진 icon유재석, JTBC 새 예능 '요즘애들' 출연 확정…11월 첫방송 icon[3차 남북정상회담] 남북, 실질적 전쟁위험 제거 합의…올해 안 김정은 위원장 서울 답방 icon`폭행 혐의` 구하라 사과 “한때 사랑했던 사람...진흙탕 싸움 끝내고파” icon'날짜별 체크' 5일간의 연휴, 방송사 추석특선영화 총정리 icon박민영, 데뷔 12년 만에 첫 팬미팅 개최…”남다른 열의로 준비 중” icon‘베놈’ 측 “한국 상영본 편집 NO...북미와 상영시간·내용 동일” icon최희섭, 면접교사권 문제로 양육비 미지급?…김유미 “아이에게 솔직해지길” icon‘미투 첫 실형’ 이윤택, 징역 6년 선고…”독특한 연기지도” 마지막까지 주장 icon데이미언 셔젤 '퍼스트맨', '인터스텔라' '그래비티'와 우주영화 평행이론 icon'라스' 조인성 "배성우, 촬영장에서 항상 잔다" 이유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