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네 한소끔의 여유가 될 추석 연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바쁜 일상 속에서 즐기지 못했던 문화생활을 즐기기에 꼭 알맞은 때다. 이 시즌을 맞아 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씨네Q 등 대형 멀티플렉스 극장에서 한가위 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 CJ CGV - 추석 패키지 3종

전국 CGV 극장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영화 관람과 매점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추석 패키지’ 3종을 판매한다. 일반 2D 영화관람권 11매와 콤보 메뉴 2000원 할인 쿠폰 5매로 구성된 A세트는 약 20% 할인된 가격인 9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4인 가족에게 안성맞춤인 B세트는 일반 2D 영화관람권 4매, CGV 콤보 교환권 1매, 스낵콤보 교환권 1매, 팝콘(대) 교환권 1매로 구성되며, 가격은 5만원이다. 또 일반 2D 영화관람권 6매와 콤보 500원 할인 쿠폰 3매로 구성된 C세트는 5만원에 만날 수 있다. ‘추석 패키지’는 일부 극장을 제외한 101개 CGV 극장에서 한정 판매하며, 사용 기한은 12월31일까지다.

특히 CGV는 올해 개관 20주년을 맞아 추석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만 명에게 100% 당첨 쿠폰을 지급한다. CGV 무비 패스카드(2매권), 일반 2D 영화 무료 관람권, 일반 2D 영화 7천원 관람 쿠폰, CGV 콤보 무료 교환권 등 다양한 쿠폰 선물이 준비돼있다.

 

‣ 롯데시네마 - 한가위 패키지

롯데시네마가 2018년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실속 있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한가위 패키지'를 준비했다.

오는 21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한가위 패키지' 상품에는 일반 관람권 4매를 3만4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패밀리팩, 롯데시네마의 프리미엄관 샤롯데 관람권 2매를 6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샤롯데팩을 비롯해 L.pay로 결제 시 일반 관람권 2매를 1만6000원에 판매하고, 인기상품인 스위트콤보를 6500원에 판매하는 등 총 4종류의 패키지가 준비돼 있다.

최대 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롯데시네마 회원이라면 누구나 구매 가능하며 상품별 ID당 1일 1회 구매 가능하다.

 

‣ 메가박스 - 추석 선물 기획전

메가박스가 한가위를 맞이해 30일까지 '2018 추석 선물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일반관’과 ‘MX관’, ‘더 부티크 스위트’, ‘더 부티크’ 패키지를 정가에서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일반관 패키지’는 2D 일반영화 관람권 4매를 정가 4만 원에서 20% 할인된 가격인 3만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사운드 특별관 MX 관람권 4매로 구성된 ‘MX 패키지’는 4만원, 더 부티크 관람권 4매가 포함된 ‘더 부티크 패키지’ 또한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부티크 호텔의 개성을 살린 메가박스의 프리미엄 시네마인 더 부티크 스위트 관람권 2매로 구성된 ‘더 부티크 스위트 패키지’는 정가 7만원에서 30% 할인된 가격인 4만9000원에 만날 수 있다.

'2018 추석 선물 기획전'에서 구매한 관람권의 유효 기간은 6개월이며,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씨네Q - 갖고 싶은 추석 선물 이벤트

프리미엄 영화관 씨네Q가 9월 19일부터 10월10일까지 ‘애플 에어팟’, ‘로우로우 캐리어’, ‘씨네Q 한 달 관람권’, ‘한우갈비세트’, ‘정관장 홍삼톤마일드’까지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갖고 싶은 추석 선물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어느 지점이든 씨네Q 영화관람 티켓을 인증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모바일 씨네Q 앱을 통해 진행되며 응모방법은 1) 원하는 경품을 선택하고 2) 영화티켓을 인증하면 된다. 모바일 티켓의 경우 캡처화면을, 실물티켓의 경우 사진을 찍어 올리면 된다. 당첨 결과는 씨네Q 홈페이지를 통해 10월18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가족단위 관객수요가 높은 추석 시즌 특성에 맞춰 멋과 편리함을 겸비한 무선 이어폰(애플 에어팟), 여행에 스타일을 더할 캐리어(로우로우 37L), 영양만점 한우갈비세트, 선물용으로 제격인 홍삼세트(정관장 홍삼톤 마일드), 예능프로에 소개된 후 IT템이 된 주방기기(통돌이 오븐) 등 세대별, 사용용도별 니즈를 충족하는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사진=각 사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