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외출할 때 카디건을 챙겨야 할 정도로 서늘한 바람이 불어오고 있다. 유난히 길었던 여름이 끝난지 얼마 되지도 않았건만, 앞을 보니 어느새 2018년도 벌써 두어 달 정도 밖에 남지 않았다. 이제 남은 올 가을과 겨울, 스타들이 제안하는 패션과 함께 해보는 건 어떨까.

  

‣ 양세종‧선미 - 버커루 F/W 화보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BUCKAROO)가 전속모델 배우 양세종과 가수 선미가 함께한 2018 F/W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두 사람은 강렬한 레드 월(Wall) 배경에서 각자의 이름을 따서 ‘양세종 데님’과 ‘선미 데님’으로 출시된 버커루의 스모키진을 입고 관능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양세종의 무릎에 기댄 선미는 매력적인 눈빛을 발산했으며, 양세종 또한 선미의 머릿결을 쓸어올린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남성미 넘치는 터프함을 보여줬다.

화보 속에서 두 사람은 버커루의 스모키진과 에어 롱 마스터를 입고 다양한 포즈를 연출했다. 버커루만의 레트로 감성이 묻어나는 스모키진은 슬림해보이는 다크 톤에 오일 핸드워싱 기법을 적용해 섹시하면서도 빈티지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버커루 에어 롱 마스터는 작년 품절대란을 일으킨 롱 마스터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보온성은 높이고 경량소재를 활용해 더욱 가벼워진 것이 특징이다.

  

‣ 블랙핑크‧위너 - 아디다스 롱패딩 2종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스포티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담은 ‘롱패딩’ 2종을 출시하고, 걸그룹 ‘블랙핑크’와 보이그룹 ‘위너’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제품은 아디다스 브랜드 고유의 강렬한 삼선을 포인트로 스포티 하면서도 과하지 않는 절제된 디자인과 컬러를 활용해 세대를 뛰어 넘어 남녀노소 누구나 다양한 룩에 활용할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덕 다운으로 발목까지 내려와 더욱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롱파카 3스트라이프’와 허벅지까지 오는 적당한 길이와 재귀반사 소재 등을 사용해 야간에도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는 ‘엑티브 다운파카’ 2종을 선보였다.

또한 아디다스는 이번 제품 출시와 함께 최근 독창적인 음악적 감각을 넘어서 스타일링 아이콘으로 떠오른 대세 걸그룹 ‘블랙핑크’와 자유분방함과 넘치는 에너지를 자랑하는 남성그룹 ‘위너’가 함께 화보도 공개해 더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화보에서는 추위로부터 몸을 보호하기 위해 착용하는 롱패딩을 새로운 시각으로 해석해 한층 더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로 선보인 것. 특히 블랙핑크는 다소 투박해보일 수 있는 롱패딩을 자유로운 힙한 감성으로 승화해 현대적인 패션 아이템으로 표현해 냈다.

아디다스 ‘롱파카 3스트라이프’는 9월20일부터, ‘엑티브 다운파카’는 10월5일부터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센터를 비롯한 전국 아디다스 매장 및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