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과 연휴, 단풍여행 등 휴일과 크고작은 행사가 즐비한 가을철을 맞아 뷰티 브랜드들이 광채 나는 이벤트를 잇따라 마련한다.

 

사진=아리얼 제공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아리얼은 추석을 맞아 자사몰을 통해 최대 15% 특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오는 26일까지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또한 기간 내 구매 시 할인뿐만 아니라 자사몰에서 30일까지 진행 중인 ‘전 국민 다이어트 프로젝트’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으로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하루 1포 섭취로 다이어트를 돕는 석류맛 '원더바디' 다이어트 젤리를 증정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아리얼 '세븐데이즈 마스크' 2장을 추가 증정하며 7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아리얼 '세븐데이즈 비타민 미스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사진=라우쉬 제공

스위스 더모 헤어케어 브랜드 라우쉬는 환절기에 두피와 모발 고민이 많아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올리브영에서 오는 10월13일까지 할인·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약해진 두피와 가늘어진 모발을 튼튼하게 가꾸는 베스트셀러 ‘윌로우바크 트리트먼트 샴푸’와 ‘윌로우바크 트리트먼트 컨디셔너’로 구성된 윌로우바크 듀오 기획을 25% 할인가에 판매하며 ‘윌로우바크 트리트먼트 샴푸’를 해당 기간에 단품으로 구매 시 정가 대비 10% 할인해준다.

두피 활력 영양 토닉 ‘오리지널 헤어 팅크처’와 비듬과 과각질을 정화하는 ‘콜츠푸트 안티-댄드러프 샴푸’, 과도한 각질과 두피의 피지를 부드럽게 씻어주는 두피 정화 샴푸 ‘씨위드 디그리징 샴푸’를 각 1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행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며 구매 인증샷을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슈퍼컴퓨터(1명)와 라우쉬 정품 각 19종, 2종 세트이다.

 

사진=토니모리 제공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삼양식품과 협업한 ‘불타는에디션’을 출시하고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불닭볶음면’의 컵라면 용기와 봉지라면 등을 패키지로 접목하거나 소스의 색상과 제형을 반영하고, 라면스프 모양 용기에 화장품 액상 리필품을 담기도 했다. 한정판 ‘불타는에디션: 화끈한 꼴라보’는 커버 쿠션, 립 틴트, 블러셔, 립케어 스틱 등 5종이다.

‘불닭볶음면’의 강렬한 레드로 헤어컬러 변화를 줄 수 있는 ‘빨간맛 컬러링 트리트먼트’, 나무젓가락 포장지 모양에 담긴 ’불닭 젓가락 빗'을 제품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콜라보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고객에게 ‘럭키박스’를 선착순 증정한다. 아이섀도, 핸드크림, 립스틱 등 3만원 상당의 토니모리 인기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4가지 패키지 종류 중 1종이 랜덤 제공된다.

 

사진=투스쿨포스쿨 제공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이 미네랄 핑크 솔트 딥 클렌징 라인 론칭을 기념해 신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소.확.행’ 프로모션을 9월 말까지 실시한다. ‘핑크 소금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 불운까지 확실히 행(헹)구자’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3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우선 공식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불.행.배.틀’은 올 한해 헹궈내고 싶은 불운한 사연을 남긴 선착순 2만명에게 신제품 체험분을 증정한다. 미네랄 핑크 솔트 딥 클렌징 폼 5회분과 핑크 솔트 전 라인 20% 할인 쿠폰으로 구성돼 있다. 이외 핑크 솔트 딥 클렌징 폼 정품을 받을 수 있는 SNS 이벤트, 캠페인 영상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도 실시한다. SNS 이벤트 당첨자는 10월5일 발표된다.

 

사진=인스티튜트 에스테덤 제공

프랑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인스티튜트 에스테덤(이하 에스테덤)이 제주 중문에 위치한 히든 클리프 호텔 앤 네이쳐와 함께 ‘로맨틱 이너프’ 패키지를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을철 제주 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을 위해 기획된 스위트 룸 패키지로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빛내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피부 에너지와 활력을 채워주는 ‘셀룰러 워터 미스트’,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 방어능력을 강화하는 ‘시티 프로텍트 미스트’, 산뜻한 젤 텍스처로 생기를 부여하는 ‘셀룰러 워터 젤’, ‘젠틀 딥 포어 클렌저’ ‘오스모퓨어 클렌징 워터’ 등 5종을 증정한다. 브랜드 더스트백, 파우치, 고급 탁상 거울 등을 함께 구성한 스페셜 기프트로 휴식과 홈 스파의 매력까지 느낄 수 있는 패키지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28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호텔의 온수풀 ‘인피니티 풀’에서 즐기는 해피아워 와인 무제한 이용권(2인), 인 룸 서비스로 즐기는 아메리칸 브랙퍼스트(2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로 더욱 여유 있고 풍족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