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이 세 번째 정규 앨범 'Present : YOU'로 일본 타워레코드 온라인 데일리 세일즈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Present : YOU'는 9월20일 기준 일본 최대 레코드숍인 타워레코드의 온라인 데일리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지난 6월 현지에서 발매한 오리지널 싱글 '더 뉴 에라(THE New Era)'가 해당 차트 정상에 오른 데 이어 국내 컴백 앨범으로도 1위를 차지하며 GOT7의 탄탄한 현지 인기를 입증했다.

GOT7은 17일 오후 6시 총 16트랙이 담긴 정규 3집 'Present : YOU'와 타이틀곡 '럴러바이(Lullaby)'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럴러바이'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곡. 꿈처럼 달콤하고 행복한 사랑의 감정을 담은 가사처럼 GOT7은 7인의 스윗가이로 변신해 매력을 발산했다.

올해 전 세계 17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 'GOT7 2018 WORLD TOUR <EYES ON YOU>'를 성료한 GOT7은 국내외 팬들의 무한한 사랑에 힘입어 타이틀곡 '럴러바이'를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 총 4개국어로 발표해 가요계 이목을 집중시켰다.

 

 

'Present : YOU'는 18일 오전 기준 브라질, 핀란드, 홍콩, 멕시코, 뉴질랜드 등 해외 26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이 밖에 팝의 본고장 미국에서 5위를 비롯해 세계 여러 지역에서 톱10 안에 랭크되며 '글로벌 대세돌'의 영향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아울러 음원과 함께 공개한 '럴러바이' 뮤직비디오도 인기몰이 중이다. 7인 7색 개성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담아낸 '럴러바이' MV는 공개 하루 만에 1000만뷰를 돌파하며 그룹 자체 기록을 경신해 화제를 모았다. 해당 MV는 22일 오전 8시 기준 유튜브에서 2770만뷰를 넘어서며 3000만뷰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해외 언론 역시 GOT7의 컴백에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17일 빌보드는 "멤버 진영은 컴백 기자회견에서 '월드투어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깨달았다. 인터넷을 통해 팬들의 응원 글을 접하지만 콘서트에서 보내주신 팬들의 에너지는 확실히 달랐다. 팬들의 언어로 직접 소통하고 싶었다'고 말했다"고 GOT7이 '럴러바이'를 4개국어로 선보인 이유와 진영의 소감을 전했다.

한편 GOT7은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과 21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한 데 이어 22일 MBC '쇼! 음악중심', 23일 SBS '인기가요'에 릴레이 출격해 시청자들에게 타이틀곡 '럴러바이' 무대를 선사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