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의 메가 히트곡 ‘CALL ME BABY(콜 미 베이비)’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억뷰를 돌파했다.
지난 2015년 3월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공개된 ‘CALL ME BABY’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는 2016년 8월 유튜브 조회수 1억뷰를 넘은 데 이어 23일 오후 11시 2억뷰를 돌파하며 꾸준한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로써 엑소는 ‘Monster’(몬스터)와 ‘CALL ME BABY’ 뮤직비디오가 2억뷰를, ‘중독(Overdose)’ ‘으르렁(Growl)’ ‘늑대와 미녀(Wolf)’ ‘Ko Ko Bop(코코밥)’ 등 4개의 뮤직비디오가 1억뷰 돌파를 기록해 글로벌한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또한 ‘CALL ME BABY’는 엑소 정규 2집 ‘EXODUS’(엑소더스)의 타이틀곡으로, 발표 당시 국내 음원 및 음반차트 올킬은 물론 음악방송 18관왕, 빌보드 월드 앨범차트 1위, 아이튠즈 종합 앨범차트 11개 지역 1위, 대만 및 홍콩 음반차트 1위 등 글로벌 차트를 휩쓸었다.
또한 ‘멜론 뮤직 어워드’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골든디스크 어워즈’ 등 각종 연말 가요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해 명실상부 ‘K-POP 끝판왕’다운 면모를 입증한 바 있다.
한편 엑소는 새 앨범을 준비 중이며 유닛 활동과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 멤버별 활동으로 다방면에서 맹활약하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관련기사
- 타이거 우즈, 80번째 우승컵 들어 올린 ‘황제의 귀환’…”울지 않으려고 애썼다”
- ‘안시성’ 개봉 첫주 박스오피스·예매율·좌판율 ‘트리플 1위’...200만 초읽기
- ‘가로채널’ 양세형, 제시 평양냉면 입문에 꿀팁 대방출…맛집 도장깨기
- 정해인, 9월 男 광고모델 브랜드 평판 박서준·원빈 제치고 1위
- 블락비, 손편지로 전한 7인7색 추석인사 “풍요로운 한가위 되길”
- ‘뉴스광장’ 손예진 “추석 개봉작 유일한 여자 주인공, 책임감 느끼고 있다”
- '연애의 맛' 구준엽, 올누드 아침풍경…몸매만은 20대
- 가을감성 시계 스타일링으로 ‘캠퍼스 여신’ 도전
- '연애의 맛' 김종민♥황미나, 오늘부터 1일? "여자친구 맞아"
- 고속도로교통상황, 오전 11시 성묘·귀경 정체 ‘최고조’…부산~서울 9시간 20분
- ‘동상이몽2’ 한고은 눈물짓게 한 신영수표 ‘신개념 결혼기념일 선물’은
- ‘JYP’ 박진영, 이수만 주식 평가액 넘어섰다…트와이스·갓세븐 영향
- 박주호♥︎나은, 양봉장 부녀 2주 연속 ‘슈퍼맨’ 최고의 1분 등극
- 임창정, '하루도 그대를' 음원차트 올킬 “울고 있다...꼴값 안떨고 잘할게” 소감 화제
- ‘연애의 맛’ 김종민♥︎황미나, 현실고민 끝내고 본격 연애 “오늘부터 1일이야”
- 구구단, 데뷔 2년 만 日쇼케이스 성료...기념앨범 ‘Stand by’ 출시
- '개그아이돌' 코쿤, 5人5色 한복인사 "웃음 가득한 한가위 되세요"
- ‘킨:더 비기닝’ 짤툰·‘베놈’ 패러디영상...병맛으로 예비관객 호기심 UP
- 감성 아트버스터 ‘체실 비치에서’ 1만 돌파...추석연휴 여성관객 고정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