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 아이돌' 코쿤이 팬들에게 특별한 추석 인사를 건넸다.

 

 

tvN '코미디 빅리그' 등에서 활약 중인 '개그 아이돌' 코쿤(전재민·이창한·강주원·김태길·다나카 료)은 24일 "민족의 대명절 추석이다.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 어디에 있든 웃음이 가득한 명절 보내셨으면 좋겠다"는 인사와 함께 "팬들의 사랑과 성원에 항상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께 더 큰 즐거움 드릴 수 있는 '개그 아이돌'이 되도록 열심히 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고풍스러운 고궁을 배경으로 알록달록한 색감의 한복을 차려 입은 코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5인5색 고운 한복을 차려 입은 멤버들은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미소를 짓고 있다. 코쿤의 유쾌하고 밝은 에너지가 사진 너머까지 뿜어져 나온다.

 

 

코쿤은 '개그를 기반으로 하는 아이돌'이라는 역발상을 바탕으로 개그문화 브랜드 윤소그룹의 수장 개그맨 윤형빈과 일본 최대 엔터테인먼트 기업 요시모토흥업이 제작한 5인조 남성그룹이다.

코쿤은 '코미디 빅리그'뿐만 아니라 '코미디위크 인 홍대' '부산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 등 다양한 개그 무대에 올랐고, 데뷔 싱글 '뭐라고?'를 발표하며 아이돌 가수 활동도 시작했다.

또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뭐라고?'의 뮤직비디오와 메이킹 필름을 공개한데 이어 방송과 공연에서 선보인 적 없는 '1분 콩트' 시리즈를 업로드하며 개그와 아이돌 2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 위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윤소그룹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