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와 식도락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유통가에서 할인전, 특가전, 기획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아사히주류는 다음달 31일까지 특별 패키지 2종을 선보임과 동시에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아사히 수퍼드라이 드라이블랙’ 패키지는 흑맥주 고유의 부드럽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드라이블랙 500㎖ 3캔과 흑맥주의 풍부한 향을 제대로 확인할 수 있는 글로벌 잔 1개로 구성됐다. ‘아사히 프라임리치 패키지’는 아로마홉을 사용해 깊은 맛과 풍부한 향을 간직한 프라임리치 350㎖ 6캔과 경품 스크래치카드로 구성됐다. 패키지 내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경품행사에 참여, 10월31까지 응모할 수 있다. 리모아 캐리어, 여행상품권, 전기포트, 맥주냉장고, 스마트빔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크래프트&드래프트 맥주전문 프랜차이즈 레스펍 치어스는 추석연휴를 맞아 수제맥주 제조사 카브루와 함께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치어스 공식 네이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자신이 좋아하는 카브루 수제맥주를 소개하는 내용의 댓글과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모바일 스타벅스 커피 쿠폰(10명), 해피머니 모바일 상품권(5명),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상품권(5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10월5일 개별 발표된다. 또 26일까지 치어스 매장에서 카브루 맥주를 드시는 고객 대상으로 천하장사 더블링 소세지(콰트로치즈, 참치마요, 할라피뇨 중 택 1)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쇼핑관광축제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9월28~10월7일) 개막을 앞두고 ‘페스타 고!’ 이벤트를 다음달 7일까지 실시한다. 스마트폰을 활용해 미션을 수행하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온·오프라인에 노출된 ‘FESTA GO!’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후 팝업으로 뜨는 마이크로 사이트에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8개의 글자(‘코’ ‘리’ ‘아’ ‘세’ ‘일’ ‘페’ ‘스’ ‘타’) 배지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고, 8개의 서로 다른 배지를 모두 모으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200여명에게 올해 코리아세일페스타의 핵심 상품 등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한국쓰리엠은 오는 10월10일까지 사무실에서 꼭 필요한 3M 제품 구매 시 바쁜 업무 탓에 여름휴가를 떠나지 못한 직장인들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Let’s 호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3M 포스트잇, 스카치 브랜드 행사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QR코드를 찍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제품에 부착된 스티커의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55명에게 여행 상품권, 반얀트리 스파 이용권, 신라호텔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10월12일 이벤트 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가구업체 체리쉬는 오는 30일까지 체리쉬 직영점(강남점, 부산점, 대구점)에서 온라인 예약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라인 예약 후 해당 매장에서 모션베드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인공지능 모션베드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인공지능 스피커 ‘클로바’를 추가 증정한다. 소파 구매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사이드테이블 3종 중 한 가지를 선택 증정한다. 또 매장에서 견적 상담만 받아도 체리쉬의 디자인 쿠션과 슬리퍼를 증정한다.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세컨홈 카우치(블랙), 보스코 3인 소파(하운드투스, 그레이)를 5개 한정 최대 40% 할인가에 판매하며 이외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천연가죽과 플랫슈즈, 주문제작방식을 고수하는 국내 프리미엄 디자이너슈즈 브랜드 마리보보가 온라인 편집숍 29CM 입점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최대 12% 할인 이벤트를 29CM에서 진행한다. 향후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모나코 진주 주얼리 브랜드 미사키가 가을시즌을 맞아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 기획전으로 고품격 베스트 진주 아이템을 최대 35%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미사키의 베스트 컬렉션 라인으로 구성되며 여성 셀럽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엘라, 베네치아 시계라인과 베이직한 매력의 스터드형 귀걸이, 화사한 스타일을 살려줄 드롭형 귀걸이까지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만나 볼 수 있다.

사진=각 브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