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에 '팬조련'의 대명사 인피니트 남우현이 출연해 9년 동안 숨겨왔던 예능감을 폭발시켰다.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오는 27일 방송은 '내 아이디는 얼굴 천재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수려한 외모를 자랑하는 김진-조성모-김승현-남우현-강태오-송강이 출연, 6인 6색 매력 열전을 펼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남우현은 '수유리 3대장'이 있다고 밝혀 궁금증을 높였다. 남우현은 "1대장이 유재석, 2대장이 지석진 그리고 3대장이 남우현이다"라며 셀프 자랑이 뒤섞인 유재석 찬양에 나섰다. 이에 유재석은 "수유리에 3대장이 있다는 걸 오늘 처음 들었다"며 때아닌 '1대장 등극'에 흐뭇한 미소를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남우현은 "유재석에 대해 전설로 내려오는 이야기는 없다"는 반전 토크로 유재석을 쥐락펴락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이어 남우현은 "유라인을 잡겠다. 오른팔이 되고 싶다"며 예능 욕망을 활활 불태웠다. 이를 잠자코 듣고 있던 박명수가 "마침 내가 오늘 마지막 녹화라 티오가 났다. 좋은 기회다"라며 모든 걸 내려 놓은 자포자기 개그를 펼쳐 포복절도를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남우현은 남다른 예능감으로 웃음을 더하기도 했다고. 그는 "데뷔 9년차인데 '해투' 출연은 처음이다"라고 출연 첫 소감을 밝힌 뒤, "'해투'를 보며 항상 대화를 해서 체감 상으로는 4번 정도 출연한 것 같다"며 너스레를 떨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어서 그의 폭발적인 예능감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팬조련'의 대명사 남우현의 MC들을 홀린 환상적인 예능감은 '해피투게더3'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는 27일(목)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