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나긴 명절연휴로 인한 후유증을 극복할 수 있는 이색상품이 출시됐다.

오픈마켓 11번가가 게이밍기어 전문제조회사와 손잡고 ‘11번가&에이픽스게이밍’ 게이밍체어를 출시했다. 11번가 제조사 공동브랜드 ‘11번가엔(&)’의 9번째 단독 상품으로 론칭을 기념해 27일 하루 오후 11시부터 ‘타임딜’을 통해 10만8900원에 100개 한정판매를 실시한다.

 

사진=11번가 제공

이번에 출시한 11번가 단독 게이밍체어는 게임 매니아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유명 축구게임 내 상위 랭킹 국가인 프랑스와 독일의 국기 디자인을 입혀 차별화를 더하고 게임 매니아들의 소장아이템이 될 수 있도록 했다.

쾌적한 게임플레이 환경에 대한 수요가 높아져 장시간 의자 사용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개인 신체조건에 맞출 수 있는 각도조절과 180도까지 눕혀지는 기능 등으로 최적의 게이밍 자세 구현이 가능하다. 또 머리와 허리 부분 쿠션을 탈부착 할 수도 있다.

11번가 차승훈 가구 MD는 “이전까지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에 한정돼 있던 게이밍용품의 라인업이 책상, 의자 등 가구로까지 확대되면서 게이밍체어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며 “게임매니아들이 선호할 만한 센스 있는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을 더해 젊은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을 것이라 예상한다”고 말했다.

11번가는 앞으로도 ‘11번가엔’ 라인업 확대를 통해 제품력이 우수한 제조사와의 협업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으로 연내 10개 공동상품 마련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