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와 엄마의 빵빵 터지는 쇼핑 타임이 펼쳐진다.

28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연출 황지영, 임찬)에는 생애 최초 해외여행을 떠나는 엄마를 위해 두 팔을 걷어붙인 효녀 박나래의 모습이 그려진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박나래는 무지개 모임 여행 특집과 ‘여름 나래 학교’ 등에서 그간 뛰어난 여행 기획력으로 화제를 모아왔다. 때문에 엄마를 위해 어떤 해외여행 비법과 꿀팁을 전수할지 기대가 더해진다.

우선 여행을 위해 박나래는 엄마와 함께 쇼핑에 나선다. 하지만 달라도 너무 다른 모녀의 쇼핑 스타일이 불꽃 튀는 신경전을 펼쳐진다는 후문.

화려하고 쨍한 색상과 무늬를 선호하는 박나래와 심플하고 모던한 무채색 계열을 좋아하는 엄마의 의견차가 현실 모녀 케미를 폭발시키며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무한 자극할 예정이다.

특히 티셔츠 하나, 스카프 하나도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 대로 맞추려는 두 사람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든다.

이에 박나래는 “예전에 엄마와 쇼핑하고 크게 싸워 두  번 다시 함께 쇼핑을 오지 않으려고 했다”며 폭탄발언을 서슴치 않는다고 해 두 모녀의 전쟁같은(?) 쇼핑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안방극장에 시원한 웃음과 빅재미를 선사할 두 모녀의 동상이몽 쇼핑 타임은 내일(2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