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이종석,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 첫 로코 도전…“다른 모습 보여드릴 것”

이종석이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가제) 출연을 확정했다.

28일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연출 이정효/극본 정현정/제작 글앤그림) 측이 배우 이종석이 출판사 최연소 편집장 차은호 역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사진=에이맨 프로젝트)

’로맨스를 별책부록‘은 2019년 최고의 화제작으로 손꼽히는 작품이다. 이에 독보적 매력을 가진 이종석이 합류해 ‘로코 드림팀’의 퍼펙트 조합을 완성했다.

드라마는 출판사를 배경으로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믿보배 이종석의 복귀작이자 데뷔 8년 만에 선택한 첫 로맨틱 코미디 장르로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여기에 이름만 들어도 기대 심리를 자극하는 이정효 감독과 정현정 작가가 다시 의기투합해 따듯한 감성이 녹여진 차별화된 로맨틱 코미디를 기대케 한다.

이종석은 천재작가이자 출판사 최연소 편집장 차은호 역을 연기한다. 차은호는 학창시절 장르문학계에 깜짝 등장해 '문단의 아이돌'이 된 이래 작가로서 승승장구하고 있는 '뇌섹남'이다. 일에서 만큼은 냉철하지만 따뜻한 마음과 합리적인 성격을 지닌 매력적인 캐릭터로 극강의 비주얼까지 갖춘 인물.

'당신이 잠든 사이에' 'W(더블유)' '피노키오' '닥터 이방인' '너의 목소리가 들려' '학교 2013' 등 주연작을 모두 흥행시킨 이종석이 이번에도 황금빛 시청률을 이어갈 수 있을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종석은 "평소 정현정 작가님과 이정효 감독님의 작품을 좋아했는데 함께 작업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처음 도전하는 로맨틱 코미디 장르로 나 역시도 많이 기대가 된다. 기존에 했던 드라마와는 결이 많이 다르기 때문에 지금까지와는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로코 드림팀'을 완성한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올해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인정받으며 종영한 '미스티'를 만든 글앤그림이 제작을 맡으며 차별화된 웰메이드 드라마를 기대케 한다.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내년 상반기 tvN에서 첫 방송된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오거돈 부산시장, 신규 당선 광역단체장 재산 1위…총 87억원 icon'손 the guest' 김동욱 정체는?...부마자 "그 놈은 우리와 같아" icon'내 뒤에 테리우스' 소지섭, 정인선네 쌍둥이 베이비 시터 취업...예측불허 전개에 '기대↑' icon'해피투게더3' 강태오, 베트남 프린스 인기 입증..."정상회담 초청도 받았다" icon'해피투게더3' 김진, 걱정의 아이콘 등극..."다들 '뭐하고 지내냐'고 묻는다" 폭소 icon'손 더 게스트' 부마자, 남자친구 상실감에 빙의...김동욱·김재욱, 위기 빠진 정은채 구출 icon'해피투게더3' 조성모 "박명수 때문에 '해투' 촬영 꺼렸다"...이유는? icon'인생술집' 송승헌 "신동엽 만난 것, 인생 최고의 사건" icon스킨푸드, 환절기 필수 '각질·보습관리' 아이템 6 제안 icon‘내 뒤에 테리우스’ 소지섭 존재감+정인선 눈물연기에 첫방 시청률 8.7% icon[오늘날씨]서울 최저기온 14도 일교차↑…미세먼지 농도 ‘좋음’ icon‘흉부외과’ 고수X엄기준X서지혜, 첫방부터 대립…수목극 동시간대 1위 icon‘손 the guest’ 김재욱, 부마자 앞 폭발하는 강렬 에너지 ‘시선집중’ icon명품보컬 바이브, 10월10일 정규8집 컴백 “짙은 가을감성 담아” icon미미쿠키, 온라인 판매 미등록 업소…'허위표시 금지' 위반 icon‘창궐’ 액션X스케일X캐릭터 그리고 현빈...네박자로 관객매혹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