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가을 시즌이 돌아왔다.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물론 나만의 개성을 살리기를 원한다면 버건디 컬러를 포인트로 적극 활용하자. 어느 순간 고혹미 넘치는 가을 트렌드세터가 돼있는 당신을 발견할 수 있다.

 

사진=픽사베이

세련되면서도 화사한 가을 스타일을 원한다면 밝은 블루톤의 니트와 러플 장식이 돋보이는 프린트 스커트에 포인트로 버건디 컬러 아이템을 더한 가을룩을 추천한다.

파스텔톤 블루 컬러의 화사함이 돋보이는 니트는 어깨 부분이 은은하게 비치는 실루엣으로 여성스러운 어깨 라인을 보여주며 보다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가을룩 연출이 가능하다. 여기에 신비로운 느낌의 프린트가 포인트 된 러플 프린트 스커트를 함께 매치해 전체적으로 슬림한 라인을 완성 할 수 있으며,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의 로즈 골드 컬러의 주얼리와 차분한 분위기의 버건디 컬러가 가미된 시계, 슈즈, 가방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선택하면 고혹적인 매력을 더할 수 있다.

사진= 빔바이롤라(상하의), 미사키주얼리(목걸이), 에테르노(시계), AS98(신발), 조셉앤스테이시(가방)
사진= 헤지스레이디스(상의), 핀블랙(하의), 미사키주얼리(귀걸이), 오바쿠(시계), 스코노(신발), 칼린(가방)

편안하면서도 심플한 가을 룩을 원한다면 기본에 충실 한 베이직 아이템에 버건디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보다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버건디 컬러의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매끈하게 떨어지는 일자 핏의 데님팬츠의 조화는 멋스러운 스타일뿐만 아니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므로 가을 데일리룩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여기에 깔끔하고 심플한 매력의 로즈골드 진주 이어링과 은은한 골드 빛이 포인트 된 메탈 시계를 매치하여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하고 버건디 컬러의 핸드백을 매치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리자.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