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브랜드 H&M이 미국에서 솔로로 홀로서기를 시작한 소녀시대 출신 티파니 영과 함께 ‘캡슐 컬렉션’을 론칭했다.

 

뮤지션 티파니 영의 캐주얼하면서 여성스러운 매력이 두드러진 '캡슐 컬렉션'/사진=H&M 제공

H&M은 새로운 모험을 주제로 한 올 가을 '뮤직 캠페인'의 주인공으로 티파니 영을 선정, 스코틀랜드 북부 산악지대를 배경으로 캠페인 비주얼을 촬영했다. 더불어 그의 캐주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이 담긴 ‘캡슐 컬렉션’도 함께 선보인다.

캡슐 컬렉션 ‘h&m><music tiffany young’은 편안하고 캐주얼하며 동시에 여성스러운 느낌의 클래식한 가을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풍부하고 따뜻한 컬러와 신선한 파스텔 컬러를 메인으로 오버사이즈 니트, 인조 가죽재킷, 벨벳 소재 드레스, 결이 거친 데님 팬츠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H&M 제공

또 A라인 스커트, 스트레이트 진, 볼륨감 있는 패딩 재킷 등은 독특한 실루엣으로 강렬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룩을 완성해준다. 9월 말부터 전 세계 선별된 일부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보인다.

한편 티파니 영은 H&M 캠페인 및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최근 잠실 롯데월드몰점에서 열린 팬 사인회 및 밋앤그릿 행사에 참석해 아시아 전역에서 모여든 3000여 명의 팬들과 함께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열린 티파니 영 팬사인회

새 싱글 ‘Teach You’는 H&M의 ‘캡슐 컬렉션’ 론칭과 같은 시기에 공개될 예정이며 캠페인 영상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