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가기 좋은 선선한 가을 날씨가 지속되는 주말, 광화문 네거리 세종문화회관 중앙계단에서 열리는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과 함께 향수의 매력에 흠뻑 젖어보면 어떨까.

 

 

LVMH그룹의 향수 브랜드 겐조는 오는 10월3일까지 세종문화회관 중앙계단에서 ‘플라워바이겐조 래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코닉 여성향수 ‘플라워바이겐조’를 기념함과 동시에 ‘세종 향기에 빠지다’라는 테마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를 통해 플라워바이겐조의 보틀 이미지와 세종문화회관 공연 스케줄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29~30일 열리는 포토존 부스에서는 화제의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여주인공이자 플라워바이겐조의 글로벌 캠페인 뮤즈 김태리의 광고 비주얼을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이벤트를 통해 플라워바이겐조 데코 스티커, 향수 샘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시향 이벤트를 통해 센슈얼한 느낌의 불가리안 로즈와 부드러운 바닐라, 화이트 머스크, 프레시한 매력의 사이클로살이 조화되어 가을에 잘 어울리는 파우더리 플로럴 향기를 담은 플라워바이겐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김태리와 함께한 파우더리 플로럴향의 여성향수 ‘플라워바이겐조’는 현재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전국 향수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겐조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