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AHC가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뷰티편집숍 시코르 전 지점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AHC 제공

오는 10월31일까지 AHC의 더 에스테 유스 세럼과 신제품 구매 시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AHC 스파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도 펼친다.

에스테틱 클리닉 프로그램에서 착안한 신제품 2종 가운데 ‘더 에스테 유스 크림’은 부드럽고 섬세하게 피부를 어루만져주는 마사지 노하우를 담은 탄력 크림이다. 마사지를 통해 피부의 혈액순환이 개선돼 탄력이 올라가는 효과를 아미노산 17종, 생체 유사수 콤플렉스, 수선화 비늘줄기 추출물 등이 함유된 유스 컴플렉스 성분에 담아 흐트러진 피부를 쫀쫀하게 터치하듯 어루만져 탄력과 보습을 전해준다,

‘에스테틱 레이어링 솔루션 마스크’는 피부 고민 부위에 따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눈가 주름 관리를 위한 너리싱 마스크, V라인을 위한 리프팅 마스크, 모공 타이트닝을 위한 브라이트닝 마스크, 자극받은 피부 진정 케어를 위한 수딩 마스크 등 고민에 따라 선택하면 한 번 사용만으로도 에스테틱에서 집중 케어를 받은 듯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