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에도 가을색이 짙어지고 있다. 부드럽고 세련된 가을무드의 메이크업 제품들이 연이어 선보이는 중이다. 뷰티 명가들의 가을 신제품을 모았다.

사진=리얼베리어 제공

네오팜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의 ‘익스트림 베리어 쿠션’은 단순히 피부 커버, 톤 보정을 위한 메이크업이 아니라 더마코스메틱의 스킨케어 기능을 담아 커버력과 자연스러운 윤기를 살리면서 진정, 수분 보습효과와 함께 피부장벽을 건강하게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펩타이드 복합 콤플렉스가 피부 속을 촘촘하게 채워주고, 쥬얼 파우더 콤플렉스의 난반사 효과로 피부 속부터 빛을 머금은 듯한 탄력 광채를 부여해 어느 각도에서도 빛이 흐르는 피부를 연출한다. 또한 메이크업 시에도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며 피부에 얇게 밀착돼 화장한 처음 그대로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해준다. 주름 개선과 미백은 물론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췄다. 21호와 23호의 2가지 컬러 타입으로 출시됐다.

사진=더샘 제공

글로벌 에코 더샘이 가을 무드 가득한 ‘샘물 싱글 블러셔’를 출시했다. 은은하게 붉은빛이 도는 오렌지 브라운 ‘퍼시몬 주스’, 차분한 귤빛의 ‘펌킨 라떼’, 코랄빛 베이지 브라운 ‘니트 베이지’와 쉐이딩으로 활용하는 회색빛 브라운의 ‘클라우디 브라운’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돼 다양한 무드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샘물 싱글 블러셔’는 자연스러운 광택과 화사한 컬러로 얼굴에 생기를 더하며 고운 파우더 입자가 피부에 부드럽게 발려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투명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나스 제공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는 한국 여성만을 위한 한정판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쉐이드’를 출시했다. 색조명가 나스의 대표 베스트셀러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와 ‘벨벳 립 글라이드’를 한국 여성들의 피부 톤에 가장 어울리는 쉐이드 4종으로 선보이는 것이다.

클래식한 스칼렛 레드 컬러 익스플리시트 레드와 브라운 톤이 감도는 브릭 레드 컬러 언페이머스 레드로 총 2가지로 가을 무드에 어울리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며 뛰어난 지속력을 자랑한다. 1일부터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나스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투쿨포스쿨 제공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의 신제품 2종은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아트클래스 누아즈 립’은 유연한 플렉서블 팁으로 한 번에 얇고 고르게 벨벳 매트 립을 완성해주는 립 틴트다. 가벼운 텍스처가 입술 주름 사이사이로 부드럽게 녹아들어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가 유지되며 로즈힙 오일 함유로 각질 부각 없이 촉촉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색상은 총 5종이다.

‘아트클래스 누아즈 치크 앤 아이’는 양 볼과 눈에 소프트한 컬러를 블렌딩해 부드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멀티 색조 제품이다. 가루 날림 없이 피부에 매끈하게 밀착되며 베이스 위에 덧발라도 얼룩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색상은 총 5종이다.

 

사진=페리페라 제공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는 보이는 컬러 그대로 강렬하게 발색되는 ‘잉크 더 라커’를 출시했다. ‘틴트장인’ 페리페라에서 처음 선보이는 라커 제품으로, 선명하고 쨍한 발색력을 자랑하며 바르면 얇은 컬러막으로 완벽 밀착돼 묻어나지 않고 오랫동안 또렷하고 편안하게 유지되도록 해준다. 특히 기존 라커 제품에서 느낄 수 없던 고급스러운 매트 그라데이션 립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레드 계열부터 MLBB 계열의 총 5가지 컬러로 가을에 걸맞은 분위기 있는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