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이혼’ 개성만점 연기만점 배우들이 뭉쳤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극본 문정민/연출 유현기/제작 몬스터유니온, 더아이엔터테인먼트)에 명품 조연들이 모였다.
 

(사진=KBS 2TV ‘최고의 이혼’)

‘최고의 이혼’은 ‘결혼은 정말 사랑의 완성일까’라는 물음에서 시작해 사랑, 결혼, 가족에 대한 남녀의 생각 차이를 유쾌하고 솔직하게 그리는 러브 코미디다.

앞서 차태현, 배두나, 이엘, 손석구 출연 소식이 전해지며 전혀 다른 감각의 부부 이야기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 상황.

이런 가운데 문숙, 위하준, 김혜준 등 세대불문 배우들의 활약은 ‘최고의 이혼’을 빼곡히 채워줄 것으로 예고됐다. 때로는 연륜의 깊이로, 때로는 통통 튀는 감성으로 ‘최고의 이혼’ 속 캐릭터에 숨을 불어넣을 배우들의 조합을 살펴보자.

문숙은 극중 차태현(조석무 역)이 가장 좋아하고 의지를 하는 존재 할머니 고미숙 역을 맡았다. 차태현, 배두나에게 건네는 따뜻한 말 한마디는 ‘최고의 이혼’ 명대사가 되어 드라마의 깊이를 더할 예정이다.

흥행루키로 주목받고 있는 위하준 역시 ‘최고의 이혼’에서 빼놓을 수 없는 배우다. 영화 ‘곤지암’,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예능 ‘섬총사2’에서 활약한 위하준은 극중 배두나(강휘루 역)의 썸남 임시호 역으로 등장한다.

임시호는 밴드의 리드보컬로 활동하는 가수. 차태현, 배두나와 각기 다른 사연으로 엮이게 되는 인물로, 훈훈한 매력과 존재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신선한 마스크의 신예 김혜준은 통통 튀는 에너지로 ‘최고의 이혼’에 활력을 불어넣게 된다. 김혜준은 극중 배두나의 츤데레 동생 강마루 역으로 분한다. 김혜준은 배두나와의 현실 자매 케미뿐 아니라, 형부 차태현과의 케미로 극을 더욱 친근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은 ‘브레인’, ‘내 딸 서영이’,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탁월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유현기 PD가 메가폰을 잡은 작품. 오는 10월 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