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J 막내에서 솔로 100일을 맞은 김동한이 ‘디나잇(D-NIGHT)’으로 돌아온다.

 

 

김동한은 1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디나잇(D-NIGHT)’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소파에 앉아 자유분방한 포즈를 취하며 강렬한 눈빛을 발사하고 있는 김동한의 모습이 담겨 있다. 김동한의 우월한 비주얼과 수트핏, 카리스마는 흑백 이미지 효과를 통해 한층 더 부각됐다.

지난 6월 첫 번째 미니앨범 ‘디데이(D-DAY)’로 성공적으로 솔로 포문을 연 김동한은 연장선상으로 ‘디나잇(D-NIGHT)’을 발매하고 더욱 완성된 뮤지션의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김동한은 댄디한 섹시함을 강조한 다채로운 수트 스타일을 소화한다.

지난달 26일 솔로 데뷔 100일을 기념해 진행한 V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에게 가장 먼저 컴백 소식을 전했던 김동한은 오는 2일에는 새 앨범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본격적으로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한다.

 

사진=김동한 SNS

김동한은 지난 26일 솔로 데뷔 100일을 기념하여 진행한 V라이브 방송에서 100일 기념 케이크를 손수 만들며 “10월17일에 컴백합니다. 좀 더 성숙하고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빨리 나올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컴백 소식을 가장 먼저 팬들에게 전했다.

한편 김동한의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디나잇(D-NIGHT)’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위 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