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진이 자이언트 핑크의 공개적 관심 표현에 대한 얘기를 꺼낼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오는 3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연출 한영롱)에는 ‘빠지면 답 없는 문제적 남자들’ 특집으로 휘성, 쌈디, 우원재, 이용진이 출연한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이용진은 이날 왁싱에 도전했다가 혼비백산한 에피소드로 MC들의 혼을 쏙 빼 놓는 등 마성의 입담을 뽐냈다.

지인이 오픈한 왁싱 가게에서 브라질리언 왁싱을 하려던 중 수 차례 고비(?)를 맞게 됐다는 이용진. 결국 이를 이겨내지 못한 그는 스스로 브라질리언 왁싱을 실시했음을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화제가 됐던 자이언트 핑크의 공개 구애에 대해서도 전했다. 이용진은 “처음엔 당황했다”라며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또 ‘코미디 빅리그’ 개그맨 인기서열 1위 마성남 이용진은 이성과의 대화 스킬까지 전수해 줄 예정이어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자신이 최근 제2의 전성기라고 셀프 고백한 이용진은 상승세의 이유로 ‘동네 약수터’를 꼽았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높인다.

과연 이용진이 왁싱 가게에 갔다가 혼비백산한 이유는 무엇이었을지, 셀프 브라질리언 왁싱 후 목욕탕에서 벌어진 당황스런 일은 무엇이었을지는 오는 3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