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천절과 한글날로 이어지는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부담 없는 근교 나들이를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번거로운 음식 준비를 신경 쓰지 않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식사 대용 간식이 인기를 끌고 있다. 식음료업계에서 선보인 건강과 맛,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신제품들을 살펴봤다.
◆푸르밀 ‘그래놀라’ - 상큼한 컵 발효유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건강하게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은 간편한 한끼 대용 컵 발효유 ‘그래놀라’ 2종을 선보이고 있다. 그래놀라 플레인과 그래놀라 딸기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고품질 발효유에 건강식품 그래놀라를 담아 상큼하고 맛있게 즐기며 균형 잡힌 영양소 섭취가 가능하다. 컵 타입의 패키지로 휴대성을 높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직경이 넓은 빨대가 부착돼 내용물을 편하게 마실 수 있다. 그래놀라 2종은 전국 CU와 GS25,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과 롯데마트, 슈퍼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그니스 ‘랩노쉬 푸드바’ - 다양한 맛에 필수 영양소와 비타민, 미네랄까지 담은 푸드바
이그니스의 랩노쉬 푸드바 3종은 필수 3대 영양소인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과 11종의 비타민, 미네랄을 함유해 한 끼 식사 분의 충분한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다. 국내 소비자의 취향과 입맛에 맞춰 스트로베이 파이, 바나나 크런치, 마일드 초코 3종의 다양한 맛으로 출시돼 골라먹는 재미도 더했다. 또한 바 하나의 열량이 200kcal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퀘이커 오츠 앤 밀크’ - 귀리+우유, 고소하고 든든하게 즐긴다
롯데칠성음료는 글로벌 오트 전문 브랜드 ‘퀘이커’와 손잡고 ‘퀘이커 오츠 앤 밀크’ 2종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세계 10대 슈퍼푸드이자 단백질과 칼슘이 풍부한 귀리를 주재료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250ml 용량의 플레인, 스위트 2종으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윗 부분이 사선으로 디자인돼 내용물을 흘리지 않고 쉽게 마실 수 있는 ‘테트라 엣지 팩’을 적용했다.
◆크라운제과 ‘스키피 땅콩버터 샌드위치 쿠키’ - 건강 곡물에 달콤한 스키피 땅콩버터가 듬뿍
크라운제과는 스키피의 땅콩버터로 만든 ‘스키피 땅콩버터 샌드위치 쿠키’를 출시했다. 소포장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번 신제품은 쫀득하고 진한 스키피 땅콩버터가 고소한 과자 사이에 넉넉히 발라져 있다. 샌드과자의 고소함과 땅콩버터의 달콤짭쪼름함이 어우러져 단짠 풍미를 극대화했으며, 귀리 등 4가지 건강 곡물을 더해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살렸고 옥수수 전분을 첨가해 구운 빵의 바삭한 식감을 낸다.
사진=각 사 제공
관련기사
- ‘여우각시별’ ‘뷰티인사이드’ ‘배드파파’…초능력은 기본템? 판타지에 빠진 월화극
- 조재혁·클라라 주미 강...가을감성 더해주는 명품 클래식 공연 2
- 'YG전자' 승리, '비전선포식'부터 '주주총회의 날'까지 웃음 열일
- VR툰 '살려주세요' '조의 영역',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 이영표, 성경 따라 무통주사 거부? “해산의 고통은 하나님이 주신 것”
- 이성민X유재명, 영화 '비스트' 출연…충무로 대세 연기 괴물들의 만남 '기대감↑'
- 바스코 여자친구, 전 부인 박환희 저격 인정..."보라고 쓴 거다"
- 박원, 새 앨범 'r' 전곡 차트인...'All of my life' 이어 감성 신드롬
- 은평구 초등학교, 10대 여아 숨진 채 발견…심각한 사회문제
- ‘예그린뮤지컬어워드’ 11월 5일 개최…뮤지컬인을 위한 성대한 축제
- 'Again 왕대륙 신드롬'...'28세 미성년' 설렘주의 티저 예고편 공개
- ‘골목식당’ 백종원, 막걸리집 리뉴얼 오픈 앞두고 마지막 솔루션
- 채수응 감독, '적인걸3'로 금마장 영화제 최우수시각효과 경쟁부문 노미네이트
- 태풍 ‘콩레이’, ‘솔릭’ 이어 한반도 상륙?…“이번주 남해안 지난다”
- ‘선다방2’ 유인나, 관찰력+배려심 삼청동 연애술사 컴백
- 마이크로닷♥홍수현, 다정한 커플사진 공개(ft.이덕화)
- 이중근 부영그룹 회장, 징역 12년 구형 “서민에게 막대한 고통 안겨”
- 1인가구 입맛저격 소용량 아이스크림 케이크...나뚜루, 미니3종 출시
-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어텀 메가세일’...최대 80% 할인
- 써봐야 안다! 유통가, 체험확대 ‘이색 콜라보’ 전성시대
- 외식업계, 고객참여 쉬운 ‘댓글·공유 이벤트’ 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