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불타는청춘’ 구본승·박선영, 가파도 배 시간에 초스피드 생일파티

시간에 쫓기는 생일파티가 그려졌다.

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연출 이승훈, 김민) 171회에는 가파도 배시간에 맞춰 부랴부랴 생일상을 차리는 청춘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SBS '불타는 청춘')

이날 구본승과 박선영의 생일상을 차리기 위해 청춘들은 어느 때보다 분주하게 손을 움직였다. 가파도에서 보내는 생일은 어느 때보다 신선한 재료들도 가득찼다.

미역국에는 청춘들이 바다낚시로 잡아 올린 참돔이 들어가 비주얼만으로도 침샘을 자극했다. 가파도 앞바다에서 잡은 참돔을 잡아 회를 뜨고 남은 뼈로 육수를 우려 미역을 넣어 끓인 건강한 아침상이었다.

하지만 시간이 부족했다. 제작진은 제주도로 나갈 배가 곧 들어온다고 알렸다. 아직 요리도 완성되기 전에 들려온 소식이었지만 청춘들은 포기하지 않고 “자, 빨리빨리 합시다”라며 박차를 가했다.

결국 아침이 다 차려졌을 때는 배시간이 코앞까지 다가온 상황이었다. 청춘들은 급하게 식사를 하면서도 생일 축하 노래를 잊지 않았다. 이에 김광규는 “나가서 제대로 먹자. 내가 쏘겠다”라고 약속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볼빨간 당신’ 김민준, 母 고백에 눈물 “세상에 너보다 사랑하는 건 없다” icon봉구스밥버거, 네네치킨 인수 전 사전고지無…점주들 반발 icon‘불타는 청춘’ 최재훈, 루어낚시에 허세폭발 ‘강태공 포스’ icon‘아내의 맛’ 함소원♥진화, 중국 전통 혼례식 ‘모닝 웨딩’ icon‘아내의 맛’ 오세훈♥송현옥, 장녀 오주원 부부 방문에 설렘 “진짜는 손자” icon‘여우각시별’ 이제훈, 채수빈 실적 욕심에 일침 “다른 부서 업무다” icon‘뷰티인사이드’ 서현진, 이민기·안재현 통화에 경악 “다 끝났어” icon‘뷰티인사이드’ 이민기, 서현진→김성령 알아봤다 “나만 믿고 걸어요” icon‘사람이 좋다’ 은희, 월남전 군통령→갈옷 만드는 평온한 근황 icon‘1대100’ 황혜영, 42kg 유지하는 비결은? “운동할 시간은 별로 없어” icon‘둥지탈출3’ 이아현♥스티븐 리, 딸들과 ‘슬라임 카페’ 방문 icon‘아내의 맛’ 오주원 남편 강상원, 오세훈 질투의 대상? “처음엔 안 좋았다” icon황교익, ‘막걸리 발언’ 비방·오보 지탄 “기레기라는 말도 아깝다” icon'인간극장' 지나유, 걸그룹 배드키즈→트로트가수 "우유 배달로 안무비 낸다" icon'태풍 콩레이' 개천절(3일) 북상중…남해안 지날 가능성 높아 icon‘안시성’ 하반기 최장 14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베놈’ ‘암수살인’과 3파전 icon예지원, 임현정 2집 타이틀곡 ‘첫사랑’ 뮤비 나홀로 연기투혼 icon‘댄싱하이’ 저스트 절크 주니어 탄생...레전드급 칼군무에 극찬폭발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