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인 매력의 여배우 예지원이 임현정의 2집 ‘가위손(리마스터링)’ 타이틀곡 ‘첫사랑’ 뮤직비디오에서 나홀로 열연을 펼쳤다.

 

 

임현정이 오는 9일 정오 20년 만에 음반을 발표하며 팬들과 만나는 가운데 앞서 예지원이 출연한 ‘첫사랑’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공개해 시선을 끄는 중이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지적인 분위기와 표정으로 턱을 괴고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예지원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휴양지의 한 장소처럼 꾸며진 실내 공간에서 책을 보는 컷과 흰색 드레스를 입고 젖은 머리를 만지며 허공을 바라보는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예지원은 평소 임현정의 팬이었던 데다 따뜻한 감성과 삶에 대한 사랑이 묻어나는 신보에 매료돼 ‘나 홀로’ 뮤직비디오 출연을 흔쾌히 승낙했다.

 

 

임현정은 지난달 12일 전인권과 듀엣으로 리메이크한 2집 수록곡 ‘내가 지금껏’ 공개 이후 한달 여만에 신보 발매 소식을 알렸다. 음반은 지난 1999년 발매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면서 스테디셀러 음원이 다수 수록된 것으로 알려졌다. 총 11트랙이 수록됐으며 전곡이 임현정 작사, 작곡, 편곡으로 채워졌다.

임현정은 데뷔 때부터 전곡을 작사 작곡 프로듀싱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2, 3, 4, 5집은 당시로는 드물게 섬세한 오케스트라 편곡과 완성도 높은 연주로 대중과 평단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사랑은 봄비처럼 이별은 겨울비처럼’ ‘첫사랑’ 등은 요즘도 꾸준한 라디오 리퀘스트를 받는 스테디셀러 히트곡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 감성공동체 물고기자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