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댄스배틀 ‘댄싱하이’에서 세계적 안무가팀 저스트 절크 주니어가 탄생한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5일 방송되는 KBS 2TV ‘댄싱하이’에서는 댄스 코치로 합류하고 있는 저스트 절크가 10대 댄서들과 함께 레전드급 칼군무를 선보이며 10대 댄스 배틀의 왕좌를 노릴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3일 공개된 저스트 절크팀의 두 번째 미션 ‘K-wave’ 단체 무대 스틸 속 저스트 절크와 10대 댄서들은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꽉 짜인 안무를 척척 맞는 호흡으로 선보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지난 첫 번째 미션에서 저스트 절크팀은 리아킴팀에 1점 차로 밀려 안타깝게 2위를 차지했다. 이들은 두 번째 댄스 배틀에서는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10대 댄서들과 함께 이를 갈고 준비했다는 전언. 특히 저스트 절크 댄스 코치는 10대 댄서들에 응원을 아끼지 않는 와중에도 호랑이 선생님으로 변신, 동작 하나하나를 맞추는 데 심혈을 기울이는가 하면 칼군무의 특급 비법인 근력 강화를 위한 하드 트레이닝까지 불사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저스트 절크팀의 무대가 끝나고 스페셜 심사위원과 다른 팀 댄스 코치들의 극찬이 이어졌다고. 심사위원 문희준은 “코치와 팀원이 구분되지 않았다. 그냥 한 팀처럼 보였다”며 팀워크를 칭찬하는가 하면 허니제이는 “다른 콘셉트 없이 댄싱 하나로 끝난 무대였다”고 극찬했다는 후문이다.

시선을 강탈할 퍼포먼스 무대는 5일 밤 11시10분 ‘댄싱하이’ 5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2TV '댄싱하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