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한 비즈니스석을 타고 최고급 호텔에서 머무는 럭셔리한 여행을 합리적 가격에 즐기고 싶었다면 최적의 기회가 등장했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이 홍콩 및 타이베이 비즈니스석 항공권과 5성급 호텔을 묶은 수퍼시티 럭셔리 상품을 오는 31일까지 특가에 판매한다.

여행 기간은 내년 3월31일까지이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수퍼시티 럭셔리 상품 선착순 100건의 예약에는 8만원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홍콩 비즈니스석 왕복항공권 2매와 홍콩의 코디스 호텔 2인1실 1박 일정을 수퍼시티로 예약 시 1인당 89만85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선착순 예약 100건 안에 들 경우 이 금액에 8만원의 추가 할인이 더해져 1인 기준 86만원에 예약하는 셈이다.

단 해당 가격은 비수기 기준이며, 할인은 성인 2인 이상의 예약에만 적용된다. 수퍼시티 상품 가격은 조회 및 여행 날짜에 따라 변동 가능하며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가격으로 발권일 및 환율에 따라서도 달라질 수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더불어 수퍼시티 구매자 전원에게는 공항에서 시내로 가는 편도 교통편을 제공한다. 홍콩 상품 구매 시 공항-홍콩역 편도 AEL 티켓과 유심카드를, 타이베이 상품 구매 시 공항-타이베이 중앙역 편도 MRT 티켓을 홈페이지에서 신청해 받을 수 있다.

 

 

또한 10월25일에서 28일 사이에 홍콩을 여행하는 수퍼시티 구매자에게는 다이닝 축제 ‘홍콩 와인&음식 페스티벌’을 만끽할 ‘퍼펙트 10 패스포트’ 입장권을 증정한다. 홍콩관광청 주최로 빅토리아 하버를 배경으로 열리는 이 페스티벌은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대규모 행사로, 세계적인 스타 셰프들의 음식과 특별한 와인 등 최신 미식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다. 와인 및 음식 교환권이 포함된 ‘퍼펙트 10 패스포트’로는 다채로운 음식과 와인을 페어링할 수 있다.

한편 항공과 호텔을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는 수퍼시티는 간단한 예약 절차와 합리적인 비용, 마일리지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상품 구매는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하다.

 

사진=캐세이패시픽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