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연한 가을 날씨와 함께 묵은 때를 청소하고, 집안 단장에 나선 이들이 많다. 하지만 무릎을 굽히고 걸레를 적셔가며 해야 하는 바닥 청소는 여간 힘든 일이 아니다. 나홀로족이라면 더욱(?) 그렇다. 혼자 사는데 전기청소기 정도 돌리면 됐지 무슨 영화를 누리겠다고 이 고생을! 하지만 전기청소기로 미처 해결되지 않는 먼지와 얼룩, 찌든 때를 생각하면 물걸레 청소를 빠트릴 순 없다. 특히 찌든 때를 방치하면 나중엔 회복 불가능한 수준이 되기 때문에 더욱 그렇다.

 

사진=신일산업 제공

이런 애로사항을 해결해줄 신상이 등장했다. 종합가전기업 신일의 물 분사 기능을 갖춘 ‘무선 물걸레 청소기’ 신제품(SDC-B5000WB)은 우수한 모터 기술이 적용됐다. 420mm의 광폭헤드는 분당 250회 자동 회전하며 찌든 때를 말끔히 닦아낸다. 코드선이 없는 무선 방식으로, 삼성 리튬이온 배터리를 채택해 3시간 쾌속 충전 시 40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330ml의 대용량 물통을 갖춰 물을 가득 채울 경우 40평대 공간도 한 번에 닦을 수 있다. 소비자의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해 물 분사 기능을 더한 점도 눈에 띈다. 버튼을 누르면 스프레이 방식으로 물이 분사되며 극세사 패드가 건조할 경우 중간중간 물을 묻혀가며 청소할 수 있다.

사용 중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도록 광폭헤드는 사용자의 반대 방향으로 회전하도록 설계됐으며 사용 후에는 별도의 거치대 없이 세워서 보관할 수 있다. 화이트 컬러의 바디에 포인트 색상으로 블루가 적용돼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이다.

해당 제품은 온라인 유명 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제품 크기는 420x190x1150mm, 무게 3.9kg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